하드웨어

ASUS, 분리형 케이블 적용된 게이밍 마우스 ROG 글래디우스 II 오리진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12 15:06:35

    ASUS의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에서 게이밍 마우스 글라디우스(Gladius)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 ROG 글래디우스 II 오리진(Origin)을 출시한다.

    ROG 글래디우스 II 오리진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옴론(Omron) 스위치를 채택해 게이머에게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마우스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픽셀아트(Pixart) PMW3360 센서를 사용하여 12,000 DPI, 250IPS, 50g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트래킹을 지원한다.

    글래디우스 시리즈의 인체 공학적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DPI 버튼 위치 변화로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만족스런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 DPI를 즉각적인 변경할 수 있게 설계되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또 마우스 양쪽 측면의 마야 문양 패턴의 측면 러버 패널로 손쉬운 클릭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게이머가 선호하는 클릭 반발력과 피드백에 맞게 손 쉽게 스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푸시–피트(Push-fit) 스위치 설계가 적용됐다. 덕분에 마모되거나 파손 된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는 옵션을 통해 마우스의 수명을 연장 시킨다.

    ROG 글래디우스 시리즈답게 ASUS 오라 싱크(Aura Sync) 지원 및 6가지의 기본 설정된 맞춤형 조명 효과로 게이머가 원하는 색상 및 조명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다른 오라 싱크 지원 제품과의 RGB 동기화도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보다 편리한 휴대성을 위해 탈착식 케이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여 2가지 유형의 USB 케이블과 휴대하기 좋은 ROG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컴퓨터에서 메인 케이블을 분리 할 필요 없이 추가 케이블을 통해 다른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게이머는 파우치에 마우스를 넣고 휴대할 수 있다.

    ASUS 관계자는 “이번 글래디우스 II 오리진 출시와 더불어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해 꾸준히 신규 라인업을 선보여 게이밍 브랜드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0994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