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발렌타인 데이, 남심 저격 선물 IT템 4선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10 22:00:44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식상한 초콜릿 대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선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IT템’ 4종을 소개한다.

    게임을 즐겨 하는 남자친구의 취향을 저격할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한국에서 판매된 닌텐도 게임기 역사상 최단 기간, 최고 판매량을 기록한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해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도 방법이다.

    6.2인치 화면의 본체와 2개의 컨트롤러로 구성된 닌텐도 ‘스위치’는 평소엔 대형 TV와 연결해 일반 거치형 게임기처럼 즐기고 외출할 때는 휴대형 게임기로 변신할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2’, ‘젤다의 전설’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남자친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가민 ‘비보액티브 3’

     

    ▲ 가민 ‘비보액티브 3’

    연말연시 잦은 회식과 각종 모임으로 술배가 나온 남자친구에게 살 빼라는 잔소리 대신 운동하도록 동기부여를 주는 스마트워치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

    가민의 ‘비보액티브 3’는 피트니스에 특화된 스마트워치임을 입증하듯 러닝, 수영, 사이클링, 골프, 스키 요가 등 15가지가 넘는 다양한 운동 모드를 지원하며 GPS 및 심박수 모니터링 센서를 통해 정확한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43g의 무게임에도 한번 완충으로 최대 8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을 갖춰 자주 충전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점도 특징이다.

    복잡한 출퇴근길 필수품, 무선 블루투스 이어버드, 자브라 ‘엘리트 스포츠 4.5’

     

    ▲ 자브라 ‘엘리트 스포츠 4.5’

    음악감상 및 음성통화를 위한 탁월한 음질을 제공하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버드.

    혼잡한 출퇴근길 및 격렬한 운동에도 잘 빠지지 않는 안정된 피팅감을 제공하는 자브라 ‘엘리트 스포츠 4.5’는 4개의 고성능 마이크가 내장돼 주변 소음을 제거하고 또렷한 음질을 선사한다.

    콤팩트한 휴대용 충전 케이스를 사용할 경우 최대 13.5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 앱을 통해 개인 맞춤 체력 분석 및 트레이닝 조언도 받을 수 있어 운동할 때 착용해도 유용하다.

    공부·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와콤 ‘스타일러스 뱀부 팁’

     

    ▲ 와콤 ‘스타일러스 뱀부 팁’

    강의가 많은 대학생 남자친구 또는 회의가 잦은 회사원 남자친구를 위해 빠르고 정확한 노트 필기가 가능한 스타일러스 펜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와콤 ‘스타일러스 뱀부 팁’은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 디바이스에 별도의 페어링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지녔다.향상된 ‘터치 스크린 감지’ 기능은 미세한 압력의 차이까지 인식해 기존에 손가락만으로는 한계가 있던 정밀한 터치가 가능해졌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092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