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도 독채펜션 세미별장, 여유와 휴식을 위한 힐링펜션 서비스 제공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22 13:30:11

    청정 자연이 뿜어내는 여유로움이 가득한 제주도는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으로 국내에서 단연 손꼽히는 힐링 여행지 중 한 곳이다.

    발길이 닿는 곳마다 감탄을 자아내는 자연경관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음은 물론,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도 즐비해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가득 채워주는 곳이다.

    사계절이 각자의 매력을 가지고 잇는 제주이기에, 언제나 연인이나 가족, 그리고 단체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관광객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제주가 자랑하는 다양한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여행의 추억을 쌓거나, 신선한 제주 먹거리를 배불리 먹으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보아도 좋은 여행코스가 될 것이다.

    거기다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히 쉬었다 갈 수 있는 제주도펜션까지 함께 한다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 동행하더라도 부족함 하나 없는 힐링 여행이 된다.

    푸른 제주의 풍경을 그림같이 담아낸 제주도의 별장형 독채펜션인 '세미별장'은 가족들은 물론이고, 단체손님들도 편안하고 조용하게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별장형 독채펜션으로 해마다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누구와 함께든 탁 트인 공간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마음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고, 남들의 시선이 차단된 독립적인 공간에서 마음껏 쉴 수 있어 인기만점인 곳이다.

    덕분에 정겨운 친척집에 온 듯 편안하게 머물며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하는 여행객들부터 조용한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를 찾아와 마치 별장처럼 지내다가 돌아가는 여행객들까지 단골손님들이 무척 많다.

    대규모의 가족여행객이나 각종 동호회 등 단체들도 얼마든지 머물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만큼 제주도 서귀포의 독채펜션,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매우 적합하다.

    단독주택펜션형 별장으로 이용하기에 좋은 독채펜션과 더불어 향토내음 가득한 독채형 객실을 갖춘 황토돔하우스도 인근에 함께 운영해 제주도에서 단골 많기로 유명한 이 곳에서 청정 자연이 숨쉬는 제주도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942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