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취재현장] 반다이남코코리아, 팬들을 위해 다양한 한글화 타이틀 준비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22 13:06:58

    ▲ 반다이남코코리아 박희원 지사장 © 사진=배타뉴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지난 19일, 강남 ADM 커뮤니티 갤러리에서 'BNEK 마켓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2018년 출시될 주요 타이틀을 공개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박희원 지사장은 "지난 한 해 다수의 한국어 타이틀을 발매할 수 있었던 것은 팬들의 관심 덕분이다. 올해도 팬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타이틀을 준비 중에 있으니 반다이남코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1월 18일 출시된 '은혼난무'를 시작으로 1월 25일 '일곱개의 대죄', 2월 1일 '드래곤볼 파이터즈', 2월 8일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2월 27일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3월 29일 '슈퍼로봇대전 X'를 출시한다.

    ▲ 드래곤볼 파이터즈 ©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

    ▲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

    ▲ 슈퍼로봇대전 X ©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

    또한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원피스 원작 연재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액션 어드벤처 '원피스 월드 시커', 나루토 캐릭터를 이용한 닌자 액션게임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대전액션 '소울칼리버 6', 갓 이터 시리즈 개발팀의 완전한 신작 게임 '코드 베인', 자신만의 건담을 창조할 수 있는 '뉴 건담 브레이커' 등 다양한 타이틀을 2018년 출시할 예정이다.

    ▲ 원피스 월드 시커 ©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

    ▲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

    ▲ 뉴 건담 브레이커 ©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는 그동안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건프라 엑스포, 지스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베트를 통해 2017년 12월 기준으로 400% 이상 성장한 매출을 올렸다.

    올해 반다이남코코리아는 프리뷰 행사 및 자유로운 프리뷰 시스템 구축해 주기적으로 게임정보를 제공하며, 특전 제공 이벤트와 같은 협업으로 팬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94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