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조텍, CES 2018에서 공개한 게이밍 관련 PC 라인업 발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19 20:36:03

    조텍(ZOTAC Technology)이 자사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CES 2018에서 선보였다. 조텍(ZOTAC)과 조텍게이밍(ZOTAC GAMING)은 새로운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적용한 차세대 신규 조텍 미니 PC 시리즈와 출시와 함께 증정 예정인 신규 게이밍 악세서리를 함께 공개했다.

    ▲ 조텍 P3000 워크스테이션 ZBOX

    워크 스테이션급의 인텔 8세대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NVIDIA Quadro) 그래픽카드를 쓴 미니 PC ZBOX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쿼드로 P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P1000, P3000, 최대 P5000 그래픽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급의 하이 퍼포먼스를 깔끔하고 컴팩트한 폼팩터에 담아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용으로 제작됐다.

    ▲ 조텍 AMP BOX

    ▲ 조텍 AMP BOX Mini

    완전히 새로워진 썬더볼트(Thunderbolt) 3 확장 섀시인 AMP BOX와 AMP BOX Mini는 지포스(GeForce) GTX 그래픽카드나 NVMe PCIe x4 SSD를 갖춘 원 시스템이라면 어떤 것이라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대형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도록 공간이 확장된 AMP BOX로 처음 공개되었다. 이 제품은 썬더볼트 3와 연결이 가능한 최대 12인치, 300W의 그래픽카드까지 지원할 수 있다.

    ▲ 조텍 게이밍 MEK1

    울트라 슬림 사이즈로 출시될 MEK1 게이밍 PC를 시작으로, 조텍 게이밍은 계속해서 게이머와 게이밍을 위한 새로운 하드웨어 주변기기를 출시 할 예정이다.

    조텍 게이밍 해드셋은 가상 7.1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고해상도 50mm 드라이버 유닛이 있어 더욱 선명하고 폭넓은 사운드스테이지를 제공한다. 페더급의 이어 쿠션과 소음 제거 마이크가 장착되어 편안함은 극대화하고 깊이감을 더했다.

    임패드 컨트롤러를 통해서는 정확한 게임 컨트롤이 가능하다. 인체 공학과 편안함에 집중했으며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게임패드로 PC 외에도 안드로이드나 최신 닌텐도 스위치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조텍 토니 웡(Tony Wong) 회장은 “다양한 콘셉트의 조텍 신제품들은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뛰어난 PC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항상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CES 2018에 보다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865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