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애플트리김약사네,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17 15:23:47

    애플트리김약사네가 ‘애플트리김약사네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을 새롭게 출시했다.

    겨울철 피부 탄력이 떨어지거나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탱탱한 피부를 지키는데 콜라겐이 도움 된다는 건 많이 알려져 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이를 위해 족발이나 돼지 껍질 등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다량 섭취했을 경우에는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어려울 뿐만이 아니라 높은 열량으로 비만이나 콜레스테롤 등의 건강 이상을 초래할 수 있다.

    콜라겐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도 많은데 최근에는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시장이 확대되면서 먹는 콜라겐 시장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피부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진피층까지 콜라겐이 흡수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콜라겐을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 우리 몸속의 콜라겐 성분은 20대 중반부터 매년 감소하면서 40대에 이후부터는 콜라겐 합성이 급속히 감소된다. 이에 ‘애플트리 바로 느껴지는 미인콜라겐’은 피쉬 콜라겐 중에서도 약 180년 전통의 프랑스 콜라겐 명가의 1등급 콜라겐을 사용한다.

    또한 효소 분해를 통해 분자량 1000달톤(DA) 대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을 높인 저분자 콜라겐이다. 일반적인 콜라겐의 평균 분자량은 30만달톤이상이지만, 콜라겐을 효소분해해 1000달톤대 현저히 작은 분자량으로 흡수를 더욱 좋게 할 뿐만이 아니라 영국산 비타민C까지 하루 권장 섭취량 130%가 함유되어 있어 콜라겐의 흡수를 더욱 돕는다.

    히알루론산, 알로에겔 농축액, 유산균 혼합 등 피부에 좋은 원료까지 똑똑하게 배합되었고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합성보존료가 들어있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와 건강으로 섭취를 줄이려고 하는 탄수화물과 나트륨은 0%로 전혀 함유되지 않았으며, 콜라겐 가루 형태로 1포씩 개별 포장이 돼 있어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전혀 비린맛없는 상큼한 석류맛으로 맛있게 콜라겐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 통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73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