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건설사 채용소식]롯데건설·효성·서한·고려개발


  • 구재석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16 19:24:50

    수시채용이 증가하면서, 채용 비수기인 1월에도 건설사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6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롯데건설, 효성, 서한, 고려개발, 금강주택 등이 인재 채용에 나서고 있다.

    ▷ 롯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국내변호사, 주택설계이며 21일까지 롯데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문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효성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전기, 기계, 안전 등이며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경력 5년 이상 △대리/과장급 등이다.

    ▷ 서한이 상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기계, 전기, 품질관리, 주택사업, 안전, 보건 등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우대) △경력직은 경력 5년 이상 △관련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고려개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관리, 토목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교 해당 전공분야 기졸업자 △해당 분야 경력보유자 등이다.

    ▷ 금강주택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재무, 고객지원, 토목, HSE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4일까지 건설워커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공동주택 유경험자 △LH발주현장 유경험자 우대 △도급순위 상위 건설사 근무 유경험자 등이다.

    ▷ 창성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설비, 영업, 안전 등이며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은 △대학교 졸업(예정)자 △설비/안전직의 경우 초대졸 졸업자 가능 △안전기사, 정보처리기사 소지자 우대 등이다.

    ▷ 남양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전기, 설비, 안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2일까지 건설워커입사지원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필수 또는 우대 등이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