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강화도 키즈펜션 아셀펜션, 키즈카페와 같은 놀이시설 및 장난감 마련해 ’눈길’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12 17:51:31

    선사 시대부터 근, 현대까지 우리 나라의 역사가 담겨있는 섬, 강화도는 서울 바로 옆에 있는 큰 섬으로 우리나라 섬 중에서 네 번째로 크다. 이런 강화도는 선사 시대부터 고려, 조선에 이르기까지 강화의 역사를 주제로 한 강화 역사관이 자리하고 있는데, 역사관 내부와 더불어 외부에는 배와 유물이 전시되어 있어 자유로운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동막해변과 서해 갯벌이 이어지는 수려한 경관도 관광객을 불러모으는 요소로 꼽히고 있다. 산책로와 드라이브 코스도 잘 조성되어 있고, 그림과도 같은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촬영지로써도 수요가 높다.

    더불어 먹을 거리도 많고 축제도 열려 수도권 당일치기, 1박 2일 여행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여행에 있어서 잠 잘 숙소도 빼먹을 수 없는데, 다양한 펜션 중에서도 강화도 동막리에 위치한 ‘아셀펜션’이 키즈카페와 같이 놀이시설 및 장난감이 마련되어 있는 강화도 키즈 펜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강화도 가족펜션으로도 불리는 이 펜션의 키즈카페를 적용한 룸인 키즈룸은 범보의자, 미끄럼틀, 빔프로젝트, 놀이집, 젖병세정제, 바운서 등이 구비되어 있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놀 수 있다. 룸 안에 스위밍스파, 월풀스파가 비치돼 있어 물놀이가 가능하며 아이가 놀 때 부모가 함께 스파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잘 수 있도록 낮은 침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굴러 떨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가구를 배치했다. 더불어 카페테리아를 마련해 맛있는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포켓볼도 칠 수 있다.

    강화도 스파펜션 아셀펜션 관계자는 “인근에는 전등사, 동막해수욕장, 마니산, 함허동천 등 많은 관광지가 자리 잡고 있으며 숯과 그릴, 국내산 생고기, 쌈야채, 김치 등으로 이루어진 바비큐세트, 왕새우 1판구이와 같은 바비큐 메뉴들이 준비돼 있어 재료를 미리 준비하지 않고 방문해도 무방하다”고 전했다.

    이어 “조식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별한 이벤트를 원할 경우 함께 기획하여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이벤트를 도와드리고 있다”며 “인근에 동막해변과 갯벌이 있어 산책을 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놀이 시간을 갖기에도 좋다. 여행을 계획할 때 활용할 도구도 함께 꾸린다면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537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