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소식

강원도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16일 계약 시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11 14:08:57

    강원도 속초 해변 바로 앞에 들어서 동해 조망권 및 남향 위주 도심 조망권을 확보(일부 세대 제외)하며 호평을 이끌어낸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가 계약 일정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지난해 속초 지역 마지막 공급 아파트인 양우건설의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계약은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분양에서는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적용과 함께 발코니 확장 시 안방 대형 붙박이장과 중문 무상 제공의 혜택까지 제공된다.

    이 아파트는 1순위 청약에서 전 주택형 당해 마감을 기록했으며 총 320가구 중 특별공급(69가구)을 제외한 251가구 청약 결과 7,248명이 접수해 평균 28.25: 1의 청약 경쟁률(최고 87.84: 1, 84A 타입)을 기록한 바 있다.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동측인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26-4 일원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아파트와 상업시설로 이뤄지며 단지는 지상 37층, 총 320세대 규모의 전용면적 84㎡ 288세대, 112㎡ 32세대 등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그 동안 속초 내 최선호 주거입지에 들어서는 가운데 속초 앞 바다 해변 조망권을 담아낸 이 주상복합시설은 2021년 3월 입주가 예정됐으며 속초 내 주거시설 중 최고층인 37층 설계로 지역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최인접 단지로 이마트 및 터미널 인접 상권 형성으로 우수한 정주여건이 구축된다. 우수한 교육 인프라와 더불어 동해, 청초호, 호수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마련된다.

    한편 지난해 6월 30일 서울-양양고속도로 전 구간이 개통되며 서울-속초간 90분 시대가 열렸다. 게다가 춘천-속초 고속화철도도 개통 예정으로 인천국제공항철도 및 경춘과 연계돼 광역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이에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 향상을 기반으로 귀촌 및 세컨하우스 수요의 유입에 호재로 작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동서고속철도 역사 준공 시 7번 국도를 통한 터미널 연계로 수혜가 전망되면서 발전 잠재력이 우수한 지역으로 평가되고 있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분양 관계자는 “속초 마천루에서 누리는 조망권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랜드마크가 기대되는 신규 공급 아파트”라면서 “속초 스카이라인을 재편성할 37층 설계를 바탕으로 단지 동측 인접한 동해 바다조망권에 이목 집중된 가운데 계약만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전했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견본주택은 속초시 조양동 553-1번지에서 운영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