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바디워시 활용해 홈스파 즐기기


  • 박현정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08 12:59:22

    모스크바보다 춥다는 강추위가 이어지는 요즘과 같은 때에는, 어깨와 몸이 움츠러들며 근육들이 경직되기 쉽다. 경직된 몸을 풀어주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홈스파를 통해 몸을 이완시켜 보자.

    36~40℃ 물에 몸을 담근 후 반신욕이나 입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매번 시간을 내거나 욕조가 없는 상황에서는 바디 워시로 할 수 있는 간단한 홈스파 방법이 있다. 최근 입욕제나 바디케어 제품을 비롯해 기분전환이 되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집에서도 에스테틱에 온 것처럼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바디워시추천 제품을 포함한 홈스파 아이템을 소개한다.

    ◇ 바디워시로 하는 직장인의 간편한 힐링 홈스파

    하루의 피로를 향과 성분이 좋은 바디워시로 씻어내 주면 향이 온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샤워를 마친 뒤, 바디크림을 발라 간단한 마시지를 끝내고 나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때, 릴렉싱한 향과 풍성한 거품이 몸을 감싸주는 바디워시는 샤워 후 건조해지거나 등드름 및 트러블이 발생한다면 필수로 성분을 확인한 뒤에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따뜻한 물로 목 뒷덜미를 따뜻하게 해주면 샤워 후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며, 아하바 ‘내추럴 사해 바스 솔트’를 한 스푼 덜어 족욕까지 하고 나면 홈스파 완료.

    ◇ 자극 없는 각질제거 바디워시 추천

    우리 몸에는 얼굴과 두피에 모공이 존재한다. 노폐물과 땀이 배출되는 몸이니 클렌징과 각질관리도 꼭 해야 하는데, 몸에 트러블이 자주 일어난다면 바디워시 추천 제품으로 개선되는 효과를 보길 권한다. 필요 이상의 각질을 제거하거나 자극적인 샤워타올로 샤워를 하게 되면 추후 건조함과 가려움, 더한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각별히 필요하다.

    ◇미네랄 바디 엑스폴리에이터 사용팁

    샤워를 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아하바의 ‘미네랄 바디 엑스폴리에이터’는 힐링하며 간편히 사용 가능한 클렌징 & 각질제거까지 가능한 2in1 바디워시로 알려져 있다. 사해 미네랄 워터와 피부의 회복을 도와주는 자연 친화적인 해초 알갱이가 부드러운 각질제거를 도와준다.

    사용 시, 물기가 있는 몸에 적당량을 덜어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자극 없이 각질제거 및 바디클렌징을 한 후 미온수로 마무리하면 되는데, 바디 각질이 신경 쓰이는 곳에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면 더 부드러운 살결로 가꿀 수 있다. 데일리하게 사용해도 좋지만 관리가 필요한 손, 발에만 부분적으로 사용해도 효과가 좋으며 미네랄 바디크림으로 마무리한다.

    겨울철 풍부한 보습으로 더욱 꼼꼼하고, 클렌징 이후에도 자극 없는 제품을 원한다면 부드럽게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아하바 바디 엑스폴리에이터와 바디크림으로 가볍게 홈스파를 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지친 피부에 생기를 입혀 피부 속부터 케어해줘 훨씬 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베타뉴스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278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