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바쁜 직장인, 워킹맘도 간편하게… 발효홍삼 삼앤삶 흑삼스틱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05 16:26:09

    새해, 직장인들이 가장 큰 피로에 시달리는 기간 중 하나다. 연말을 맞아 업무량이 더 늘어나는 것은 물론 신년회, 지인들과의 모임 등으로 잦은 음주를 하다 보면 업무에 지장이 갈 만큼 극심한 피로감이 몰려오곤 한다.

    이럴 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인 홍삼은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 숙취 해소, 면역력 증강 등의 효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집과 직장에서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홍상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삼앤삶에서는  9증 9포 발효한 흑삼으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강화한 ‘흑삼스틱’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발효 홍삼을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9증9포 제조 기술은 인삼을 조금씩 찌고 건조하는 과정을 9번 거쳐 진세노사이드(rg3)의 유효성을 높이는 기술로, 이 과정을 거치면 인삼의 색깔이 검게 변하기에 흑삼이라고 부른다. 홍삼보다 2~3배 이상의 노력이 들여야 만들어지기에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다.

     ©삼앤삶

    쿠팡에 입점시킨 삼앤삶 흑삼스틱은 ‘첨가물 없는 홍삼정이지(EASY)’와 ‘첨가물 없는 흑삼정이지(EASY)’ 두 가지 모델로 6년근 풍기인삼 만을 주 원재료로 사용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원재료와 정제수 외 그 어떤 내용물도 일체 넣지 않고 브랜드 삼앤삶만의 제품 원재료만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그대로 넣었다는 것.

    삼앤삶 흑삼스틱 특징은 첨가물 없이 아홉 번 찌고 말려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원형 지통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두고 매일 꾸준히 섭취될 수 있도록 먹기 편한 스틱(포)타입으로 개발돼 휴대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삼앤삶 측은 "일반적인 홍삼스틱이나 홍삼진액 등 홍삼제품은 첨가물을 넣어 홍삼 성분을 낮추거나 중·장기적으로 복용하는 건강식품의 경우 첨가물에 대한 안전성 역시 확실하지 않을 수 있어 주의해야한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삼앤삶의 '첨가물 없는 홍삼정이지', '첨가물 없는 흑삼정이지'는 현재 온라인 이커머스 쿠팡 쇼핑몰에 단독 입점 중이다. 쿠팡이나 포털에서 ‘첨가물 없는 홍삼스틱’ 또는 ‘삼앤삶 흑삼스틱’을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20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