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소식

무주스키샵 허커, 무주리조트 장비렌털 서비스 제공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27 16:59:08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연말연시를 보내기 위한 방법으로 짜릿한 겨울레포츠가 있는 스키장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굳이 거창한 계획을 세워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하얀 설원이 드넓게 펼쳐진 스키장에서 신나게 놀다보면, 사랑하는 이들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는 무주리조트 스키장은 스키, 보드 등 겨울레포츠를 만끽하려는 여행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각종 모임과 약속이 빈번한 연말연시,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무주리조트 인근 편리한 렌탈샵을 미리 알아두는 것도 방법이다.

    스키마니아들이 애용하는 무주리조트의 렌탈명소 '허커'는 초보전문가 강습, 리프트 할인권, 고급장비 렌탈 등을 다양하게 서비스해 겨울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주스키샵이다.

    특히 우수한 장비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렌탈장비 관리 역시 엣지, 왁싱 작업 등을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해 마치 새제품인냥 품질 높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폭넓은 스노우렌탈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바베큐, 픽업가능, 컴퓨터/인터넷 사용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 올해 연말연시 시즌에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폭탄세일 및 리프트 최대할인 혜택을 폭넓게 제공 중에 있다.

    고급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에게 대박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장비 의류 렌탈 현금결제시 10% 할인, 허커펜션도 함께 숙박시 각종 할인권을 풍성하게 제공해 올 겨울은 젊음과 스릴을누리기에 좋다.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로 인해 홈페이지 방문객들에게 추가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최저가견적신청을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 문의가 가능하다. 덕유산의 자연경관과 겨울레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사계절 언제나 이용하기 편리한 무주로 떠나는 신나는 여행을 계획해보자.

    무주스키장의 렌탈명소 허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카카오 사이트에서 “무주허커”를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833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