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소식

하얀언덕펜션, 비발디파크 리프트할인권과 숙박 서비스 제공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27 16:54:55

    주변을 온통 하얗게 만드는 겨울 풍경이 절정을 이루는 이 맘 때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오직 이 맘 때만 감상할 수 있는 멋진 겨울경치를 마음껏 감상하기 위함과 동시에 무르익어가는 겨울을 맞아 마음이 통하는 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겨울레포츠가 펼쳐지는 강원도 홍천 지역은 이른 겨울부터 짜릿한 겨울의 즐거움을 즐기려는 이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린다.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각양각색 명소가 인접해 있는 강원도 홍천 속 비발디파크 인근에 자리잡은 '하얀언덕펜션'은 전 연령층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홍천펜션이다.

    맑은 물과 공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강원도 홍천의 숲속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휴식이 필요한 이들이 삼삼오오 짝을 이뤄 다 함께 찾아오는 곳이다.

    겨울에는 비발디파크, 여름에는 오션월드를 이용하는 손님들의 단골로 찾아오는 데다, 대명비발디파크 정문 앞에 위치한 편리한 접근성 덕분에 회사워크샵 이나 동아리 엠티 등 단체손님들이 이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펜션에서 정문 앞까지는 도보로 단 1분이면 이동이 가능해 쾌적한 여행코스를 계획하기에 좋고, 안락한 숙박과 함께 바비큐파티 및 식사패키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편리함도 있다.

    만약 겨울모임을 통해 짜릿한 겨울레포츠도 함께 즐길 계획을 세우고 있더라도, 펜션 이용객에 한해 겨울철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할인권도 아낌없이 제공해 알아두면 좋다.

    또한 겨울레포츠를 즐기고 난 후에도, 펜션에서 편안하게 쉬며 단체 저녁식사를 만끽할 수 있도록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게 마련된 넓은 실내 바베큐장은 이미 홍천에서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정도로 입 소문이 자자한 단체워크샵 장소이기도 하다.

    가족, 친구, 직장동료, 교회, 친목회, 엠티, 세미나, 워크샵, 수련원 등 각종 행사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다 함께 모여 자연과 벗하며 즐길 수 있기에 도심생활 속에서 피로를 말끔히 씻어버릴 수 있는 전원 속 펜션으로 이번 겨울여행을 떠나보자.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833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