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메리 미니 크리스마스'…나홀로 즐기는 홈파티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23 18:51:08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인 가구의 증가로 혼밥, 혼술에 이어 혼자서 파티를 즐기는 혼파족도 늘고 있는 추세.

    작은 공간에서 나홀로 즐기는 파티라도 큰 부담 없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제품들을 살펴봤다.

    ▷ 작은 공간에 딱 좋아요! 액티비아 미니 트리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대형 트리도 좋지만 좁은 공간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미니트리가 혼파족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 ‘미니트리 만들기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액티비아 미니트리는 가로 4.5cm, 세로 8cm 크기로 손안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소품으로, 폼보드 소재로 쉽게 구겨지거나 망가지지 않아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오브제로 사용할 수 있다.

    ▷ 혼자 먹는 케이크로 딱 좋은 ‘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나홀로 파티라고 해서 조각케이크나 컵케이크만 먹으라는 법은 없다. 혼자서도 분위기 있게 고급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1인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청사과 퓨레에 카모마일 티로 맛을 낸 치즈 무스 타입의 ‘애플&카모마일 로그 케이크’, 커피향을 넣은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와 커피 크림치즈 브라우니를 겹겹이 쌓아 부드러운 크림으로 맛을 더한 ‘골든 카푸치노 로그 케이크’, 초콜릿 무스와 크리스피가 필링된 프랑스식 케이크 ‘룸바’ 등 3종이다.

    ▷ 예쁜 테이블은 파티의 기본~ 르크루제 스페셜 기프트

    예쁜 테이블은 홈파티의 기본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식기류를 선택하면 나홀로 크리스마스 파티가 더 즐거워진다. 르크루제에서 선보인 ‘스페셜 기프트 5종’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식기류.

    레드와 화이트를 테마로 르크루제에서 처음 선보인 ‘펄라이즈 스톤웨어’ 3종과 선물용으로 좋은 하트ㆍ플라워 무쇠주물냄비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에만 판매하는 펄라이즈 스톤웨어는 반짝이는 펄이 가미돼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담는데 안성맞춤이다. 간단한 요리나 플레이팅만으로도 누구나 멋진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677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