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브라보텍, RGB LED 수랭 쿨러 딥쿨 캅테인 360EX RGB 화이트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22 16:24:45

    브라보텍이 RGB LED로 튜닝효과를 더한 딥쿨 게이머 스톰 캅테인(DEEPCOOL GAMER STORM CAPTAIN) 360EX RGB 화이트(WHITE) 수랭 쿨러를 출시한다.

    캅테인 360EX RGB 화이트는 시리즈 고유의 스팀 캐슬(STEAM CASTLE) 워터 블록과 라디에이터에 화이트 감성이 더해졌다. 또 RGB LED 및 LED 스트립이 기본 제공되며, 유연성과 강도가 높고 고급스러운 익스펜더 튜브와 120,000시간의 펌프 수명 및 낮은 진동/소음이 특징인 지르코니아 세라믹 베어링으로 높은 내구성과 성능을 갖췄다.

    워터 블럭의 RGB LED는 자체 컨트롤러를 통해 색상과 동작 효과를 설정할 수 있으며, ASUS 오라 싱크(AURA SYNC)와 기가바이트 RGB 퓨젼(GIGABYTE RGB FUSION), MSI 미스틱 라이트 싱크(MYSTIC LIGHT SYNC) 지원으로 메인보드에 직접 연동된다. 이뿐 아니라 소프트웨어로 더욱 편리하게 제어/동기화 및 기본 제공되는 350mm 길이의 LED 스트립을 케이스에 부착하여 튜닝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초정밀 0.2mm 워터 마이크로 채널의 100% 구리 베이스, 하이드로(HYDRO) 베어링 사일런(트SILENT) TF120 더블블레이드(DOUBLE-BLADE) 팬과 360mm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로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CPU의 온도에 따라 500~1,800rpm 사이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PWM 기능으로 저진동·저소음부터 강력한 오버클럭까지 가능하여 고사양 게이밍 시스템 구축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불소화 에틸렌 프로필렌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과 유연한 재질의 고급스러운 익스펜더 튜브는 촘촘한 3합 코팅과 스틸 재질의 마감으로 디자인성을 극대화 했으며, 손쉬운 장착 방식과 분리형 팬 임펠러로 청소 및 관리 편의성이 더해졌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딥쿨 게이머 스톰 캅테인 360EX RGB 화이트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RGB LED 탑재 및 스트립 기본 제공으로 극대화된 튜닝 효과가 더해져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650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