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라벨영, 1,732만개 완판 신화 잇는다… ‘쇼킹크림 프리미엄’ 출시


  • 박현정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22 15:36:36

    - 강인한 흑색벌의 생명력 담은 블랙비 프로폴리스 고농축 함유…업그레이드

    ▲ 라벨영은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라벨영)

    2012년도에 처음 소개된 ‘쇼킹크림 오리지널’ 은 뷰티 전문 파워블로거들로 구성된 100인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뛰어난 수분 충전 효과와 유지력, 높은 보습력, 빠른 흡수력을 인정받으면서 SNS 상에서 인기를 끈 바 있다.

    보습크림의 대명사로 불리며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쇼킹크림’ 은 독특한 제품명과 높은 보습 효과, 산뜻한 사용감,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통해 호평을 받았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출시된 지 5년 만에 1,732만개 완판 신화를 잇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해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랜 준비기간 끝에 미백+피부결+탄력+진정+수분+각질케어+영양+유수분조절+생기+주름까지 해결하는 10 in 1 꿀장벽 크림으로 돌아온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은 블랙비(흑색 벌)가 만들어낸 특별한 프로폴리스를 추가로 함유하며, 업그레이드 됐다.

    시중의 일반 프로폴리스가 아닌 단 1%만 누리는 진귀한 영양성분 블랙비 프로폴리스는 프랑스의 남부 프로방스 지역의 흑색 벌이 채취한 꿀로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더욱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높은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아울러 블랙씨드 삼총사 검은콩+검은쌀+검은깨가 보습과 영양 부여에 시너지를 더하고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블랙비 프로폴리스와 블랙씨드 성분으로 빠르고 깊은 흡수가 가능하며, 수분과 영양을 차곡차곡 채워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은 지난 5년간 꾸준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을 좀 더 업그레이드 해 고객만족을 높이고자 출시했다. 적절한 보습크림을 찾지 못해 여러 번의 실패 경험이 있다면 보습과 영양, 수분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이번 제품에 만족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라벨영의 쇼킹크림 오리지널 프리미엄 버전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648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