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브라보텍, 스마트 컨트롤 기능 갖춘 NZXT H700i 블랙 블루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20 09:35:07

    브라보텍이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갖춘 고급형 미들타워 케이스 NZXT H700i의 블랙 블루(Black BLUE)버전을 출시한다.

    NZXT H700i는 매트 화이트, 매트 블랙, 블랙 레드 색상에 블랙 블루가 신규 추가 출시되어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NZXT만의 모던함으로 완성되는 디자인에 디지털 컨트롤러를 통해 스마트하게 팬 쿨러와 RGB 조명을 제어할 수 있으며, 측면의 강화유리 패널을 통해 시스템 내부 모니터링 및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부와 상단은 스틸 소재로 구성되어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시키며, 측면의 메시 타공을 통해 원활한 공기 순환을, 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먼지 필터가 전면 및 하단에 장착되어 청소 및 유지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상단은 전원 버튼과 USB 3.1 Gen1 포트 2개, USB 2.0 포트 2개, HD AUDIO 포트가 배치되어 편리하고 빠른 접근성을 가지며, 내부는 272mm 길이의 E-ATX, ATX, M-ATX, MINI-ITX 규격의 메인보드와 최대 413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및 20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와 호환된다. 스토리지는 SSD 및 HDD 전용 베이를 통해 최대 7개를 장착할 수 있다.

    H700i에 집약된 NZXT의 기술력으로 HUE+ 및 GRID+ V3의 기능을 포함한 디지털 컨트롤러를 내장하여 시스템 전체 팬 쿨러와 RGB LED를 CAM 소프트웨어를 통해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지능형 노이즈 감속 기능을 통해 시스템 사양을 학습하고 능동적으로 조절해 최대 40%의 시스템 작동 소음을 줄여주고, 상황에 따라 최상의 냉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메인보드 장착 뒷면에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케이블 라우팅 키트를 기본 제공하여 직관적이고 간편한 케이블 정리와 배선이 가능하다. 스틸커버의 위치까지 조절 가능하고 패널 개폐방식을 퀵 릴리즈 버튼 방식으로 적용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시스템을 구축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4개의 Aer F 시스템 팬 쿨러 기본 제공 및 최대 7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디지털 컨트롤러를 통한 전 채널 PWM 지원, 전면에 최대 280/360mm, 상단에 280mm 규격의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고성능 게이밍 시스템 구성에 최적화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NZXT H700i는 NZXT의 모던한 디자인 철학과 팬 및 조명 제어의 기술력이 집약된 스마트한 PC 케이스로, 블랙 블루 버전이 새롭게 출시되어 더욱 다양한 시스템 튜닝 환경 구성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484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