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비랩 올인원 블루투스스피커 C30, 스마트PC사랑 2017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선정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9 18:07:28

    디지털 트렌드 매거진 스마트PC 사랑은 매년 상반기,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한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결과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해 현재의 PC, IT 트렌드를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지표가 되기도 한다. 또한, 스마트PC사랑의 독자와 네티즌들의 투표로 제품이 선정되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제이비랩은 이번 2017년 하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선정부문 중 블루투스스피커 카테고리에서 제이비랩 C30이 점유율 30.5%로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이비랩)

    smartPC사랑은 제이비랩 C30 올인원 블루투스스피커에 대해 "가정에서 사용할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할 때는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은데, 제이비랩 C30은 이를 모두 구비한 제품”이라며 다이아몬드 커팅 처리된 알루미늄 스피커 그릴과 스피커 전체를 감싼 리얼 우드 재질 덕분에 고급스런 디자인을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대 출력 150W와 3인치 고급 풀레인지 스피커 2개, 최고급 공기 순환 에어덕트로 파워풀하면서 자연스런 사운드를 청취할 수 있으며, 스피커 전면의 USB 슬롯을 이용해 USB 메모리에 저장된 음악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고 AUX 케이블이나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MP3 등을 연결할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한번 페어링이 완료된 기기는 반경 10m 이내에서 기기를 켜면 자동으로 연결되며, FM라디오 튜너도 내장돼 고감도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는 점을 소개했다.

    아울러 최대 30개 라디오 주파수까지 저장이 가능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의 리모컨이 제공돼 스피커까지 갈 필요 없이 리모컨만으로 C30의 모든 기능을 소파나 침대, 주방 등에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제이비랩 측은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블루투스스피커 부문 선정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의 니즈에 귀를 기울이며 보다 높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461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