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커세어, 저소음 자기부상 ML 프로 RGB 팬 공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9 17:24:30

    커세어(박재천 지사장)가 다양한 색상과 생생한 RGB 조명을 결합한 소음 없는 냉각 팬인 ‘ML 프로 RGB 쿨링 팬 커세어 ML 프로 RGB 팬(CORSAIR ML PRO RGB fans, 이하 커세어 ML 프로 RGB 팬)’을 출시한다.

    커세어 ‘ML 시리즈 쿨링 팬’의 성공에 힘입어 탄생한 ‘커세어 ML 프로 RGB 팬’은 자기부상 베어링을 적용해 마찰이 거의 없이 작동하며, 팬의 중앙 허브에 개별 조종이 가능한 4개의 RGB LED를 더해 생생한 360도 조명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투명한 팬의 날개로 강화된 ‘ML 프로 RGB 쿨링 팬’은 커세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또 팬의 컬러 조명은 여러가지 혹은 단색 컬러로 둥근 원을 그리며 화려한 효과를 보인다.
     
    ‘커세어 ‘ML 프로 RGB 쿨링 팬’은 하이앤드 PC와 빌드 부문에서 성공을 거둔 ‘ML시리즈 팬’의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있으며, 베어링 마찰을 없애기 위해 자기부상 베어링으로 팬의 날개가 회전할 때 어디에도 닿지 않도록 했다. 맞춤형으로 설계된 팬 로터(rotor)는 높은 수준의 정압과 공기흐름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맞추고 저소음 튜닝된 PWM 제어범위는 최고 속도에서도 소음이 거의 없이 매우 조용하다.                                                        

    ‘ML PRO RGB 팬’은 120mm 또는 140mm 크기로 나뉘어져 있으며 120mm x 3 또는 140mm x 2 키트로 구성해 판매된다. 각 제품에는 ‘커세어 RGB 팬 LED 허브’와 ‘라이트닝 노드 프로(Lighting Node PRO)’가 포함되어 커세어 링크를 사용해 최대 6개의 팬을 조작할 수 있다.

    ‘ML 프로 RGB 팬’ 조명은 CPU 또는 GPU 온도에 연결하면 사용자의 PC 성능을 한 눈에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조명 패턴과 조명 효과 옵션이 다양해 팬과 팬 사이로 빛나는 눈부신 라이트닝쇼를 즐길 수 있다. ‘ML120 PRO RGB’ 및 ‘ML140 PRO RGB’ 팬은 기존 키트에 추가해 쓸 수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45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