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단백질 헬스보충제 메이크바디, 체중증가보충제 '헤라게이너' 겨울사은품 이벤트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5 16:03:03

    보통 체중조절이라 하면 감량을 목적으로 한 다이어트가 일반적이지만, 운동을 전문으로 하는 선수들에게는 체중증가 또한 중요한 체중조절에 해당한다. 또, 선수가 아니더라도 체중증가가 쉽지 않은 마른 몸을 소유한 사람들도 건강한 몸을 위해 체중을 증가하려고 노력하기도 한다.

    전문가에 의하면 체중감소보다 체중증가가 오히려 더 어렵다는 의견이 있다. 따라서 철저한 체중증가를 위해서는 장기적인 인내와 끈기가 필요하며 운동을 병행해 주어야 한다. 더불어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혼합된 보충제를 체중증가제로 섭취한다면 보다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 이들은 각각 근육발달과 체중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에 따라 보충제를 찾는 움직임도 늘어난 모습이다.

    이 가운데, 단백질헬스보충제 온라인 쇼핑몰 ‘메이크바디’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5:5 비율로 섞인 ‘헤라게이너’를 판매해 이목을 끌고 있다. 헤라게이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청제조시설인 힐마사 제품으로, 현재 헤라 시리즈 2통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보다 합리적으로 제공되고 있다.

    헤라게이너는 체중증가를 도울 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균형이 잘 맞는 사람이나 근육의 성장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는 사람, 운동할 때 쉽게 지치는 사람, 몸통에 비해 팔다리가 긴 사람 등 근육과 체중의 적절한 증가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보충제이다.

    또한, 헤라게이너의 탄수화물은 옥수수, 보리, 현미, 고구마 등 천연곡물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단백질의 성분은 L-글루타민, 프리미엄 요거트 파우더, BCAA(발린, 이소로이신, 류신), 비타민 혼합체재로 구성되었으며, 스테로이드와 인공색소, 방부제 등 몸에 해로운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헤라게이너 판매 업체인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마른 사람들이 살찌는 법으로 다양한 노력을 하지만, 단백질보충제를 섭취하면서 체중을 늘리는 데 효과를 봤다는 반응이 많다”며 “자사의 보충제는 천연 코코아파우더가 함유되어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보충제이기도 하다. 헤라게이너를 포함해 헤라 시리즈를 2통 구매 시 이벤트 사은품으로 쉐이크컵과 헤라웨이사은품, 아미노사은품, 만보기시계를 증정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메이크바디 홈페이지를 참고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체중조절과 같은 자기관리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해야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서 허위사실이나 과장된 내용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부추기지 않고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소통하며 판매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289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