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CJ몰, "모바일 쇼핑금액 적립금으로 돌려드려요"


  • 박지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5 10:30:18

    연말 맞아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 '모바일 연말정산', '무료 신년 운세', '겟탔쇼', '연말결산' 등 재미있고 풍성한 혜택 있는 이벤트 마련

    ▲CJ오쇼핑은 올 한해 동안 모바일을 통해 쇼핑한 금액의 1%, 최대 2만원까지 CJ몰 적립금으로 환급해주는 '모바일 연말정산' 이벤트를 펼친다. ©CJ오쇼핑

    [베타뉴스 박지수 기자]CJ오쇼핑이 운영하는 CJ몰에서 연말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모바일 연말정산' 이벤트를 연다.

    모바일 연말정산에 대해 15일 CJ오쇼핑은 올 한해 동안 모바일을 통해 쇼핑한 금액의 1%, 최대 2만원까지 CJ몰 적립금으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라고 소개했다.

    올해 1월 1일부터 지난 10일까지 모바일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4만원 이상의 모바일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다음달 10일까지 배송완료되는 패션, 뷰티 등 CJ몰의 모든 유형 상품이 이에 해당되며, 단 최종 구매확정이 1개월 이상 소요되는 일부 여행, 렌탈 제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무료신년운세 이벤트'도 펼쳐진다. 해당 기간 중 CJ몰 앱을 통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내년 황금 개띠 해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적립금과 카드청구를 합해 최대 17%까지 혜택을 볼 수 있는 '겟(get)탔쇼'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5일부터 17일까지 겟탔쇼 추천 완구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거나 여행, 렌터카 등을 상담 신청한 고객들 중 총 3명을 추첨해 메르세데스 벤츠 3대를 선사하는 '2017 연말결산' 프로모션도 선보이고 있다.

    이혜숙 CJ오쇼핑 e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최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어 연말을 맞아 앱 쇼핑 고객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특히 이벤트 제목부터 재미 요소를 강조해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지수 (pj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259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