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버거킹, 고객사은 '베스트 와퍼 위크' 이벤트


  • 김세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1 14:53:49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와퍼 메뉴들로 '2017 베스트 메뉴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2017 베스트 와퍼 위크’ 행사는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 붉은대게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등 올해의 인기 와퍼 3종 단품을 주문하면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가 무료로 제공되며, 단품 가격에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는 프리미엄 식재료로 손꼽히는 트러플 오일을 가미한 크림소스에 네 가지 버섯을 함께 조화해 은은하고 깊은 맛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가을 한정 메뉴로 출시됐다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와퍼다.

    올해 5월 출시된 붉은대게와퍼는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붉은대게살 패티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올드베이 베이스 시즈닝이 가미된 타르타르 소스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 하는 토마토,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양상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맛의 균형을 잡았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이름 그대로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메뉴다.

    또한 올해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은 트러플콰트로머쉬룸스테이크버거,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등의 베스트 버거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는 ‘베스트 팩 2종 할인 행사’도 1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베스트팩 1은 트러플콰트로머쉬룸스테이크버거와 와퍼, 텐더킹 2조각, 프렌치프라이(L) 그리고 콜라(R) 2잔으로 구성되며, 베스트팩 2는 뉴올리언스치킨버거와 와퍼, 텐더킹 2조각과 프렌치프라이(L)와 콜라(R)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올해 출시한 다양한 신메뉴를 두루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연말을 맞아 올해 큰 인기를 끈 메뉴들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버거킹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97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