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티피지, 5가지 한방성분 함유한 생리통 온열 패치 ‘그날엔 매직온’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25 09:09:18

    매 달 찾아오는 ‘그 날’로 인해 생각보다 많은 여성들이 생리통 등 불쾌감을 호소하고 있다. 허리, 복부, 골반 등에서 비롯된 통증으로 괴로워하는 경우가 많은 데다가 학업, 직장 등 일상 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심각한 통증을 느끼는 이들도 비일비재하다.

    일부 학교 및 기업에서는 ‘생리공결제’, ‘생리휴가’ 등의 제도가 도입되기도 했으나 여전히 찬반이 팽팽한 데다 시행되지 않는 곳이 훨씬 많기 때문에 여성들은 생리통이 아무리 심하더라도 내색하지 않고 참으며 일상 생활에 임할 수 밖에 없다.

    이에 30년 전통의 생활용품 전문기업 ㈜티피지가 한방 온열패치 ‘그날엔 매직온’을 출시하였다. 일반적인 온열패치와 달리 100% 국내산 쑥, 당귀, 백지, 천궁, 진피 등을 함유하였으며 한방증기열을 통한 찜질효과로 월경 시 발생하는 극심한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그날엔 매직온’에 함유 된 한방 성분 가운데 쑥은 여성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당귀는 보혈작용 및 활혈작용, 백지는 산전 및 산후두통, 진통완화, 천궁은 두통, 빈혈, 진정, 진통 완화, 진피는 향균 및 해혈작용에 도움을 준다.

    또한 게르마늄 원적외선으로 월경 시 고조되는 스트레스를 가라앉히며 아랫배 등 통증 부위에 따뜻한 온기를 전함으로써 불안정한 심리를 안정시키는 데도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작고 가볍기 때문에 언제 어디든 휴대, 장착이 쉽고 아랫배는 물론 허리, 어깨, 목 등 생리통을 느끼는 부위 외에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찝찝하고 신경 쓰이는 생리혈 냄새를 잡아주는 소취 효과 등 패치 하나로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티피지는 핫팩, 제습제, 선도유지제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 용품 및 레저 관련 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 제품안전 국가기술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티피지 연구소를 설립,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하게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한편, 티피지의 신제품 ‘그날엔매직온’은 대형마트 및 편의점, 약국 등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161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