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차포유,보증금없는 쏘렌토·카니발 등 SUV 장기렌트카 최저가 출고 진행


  • 김수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27 12:56:13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사업부를 운영하는 장기렌트카 기업 신차포유는 자사 가격 견적 비교사이트 에서 11월 마지막 최저가 출고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에서 선보인 신차장기렌트카 라인업은 사업자 장기렌트카 이용객 보다는 개인 장기렌터카 이용객들 사이에서 출고가 많은 더 뉴 쏘렌토 장기렌트 및 모하비 장기렌트카와 장기렌트카 대여금 전액이 부가세 환급 대상으로 세금계산서 처리 가능해 법인 및 사업자들에게 인기있는 올 뉴 카니발이다.

    27일 신차포유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쏘렌토와 카니발은 매달 차동차 판매량 TOP10에 자주 오르는 차량이다. 지난달 국산차 판매순위는 더뉴쏘렌토는 판매 4위로 6200대 정도 가량이 판매되었고 이는 전년대비 6,346대 더 상승된 수치이다.

    쏘렌토는 국산 SUV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싼타페 풀 체인지의 시점이 빨라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 올뉴카니발의 경우 4200대 가량 판매가 되어 전년대비 1,123대 하락 했지만 7위를 차지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신차포유는 11월 마지막 최저가 인수라는 이벤트로 2.0 럭셔리 5인승 더 뉴 쏘렌토, 올 뉴 카니발 9인승 럭셔리 장기렌터카를 최저가에 출고 중이다.

    이번 SUV 장기렌탈 및 리스, 라인업은 모든 추가비용이(취등록세, 공채비용, 보험 및 자차 세금) 모두 포함되어 있다.

    신차포유는 '장기렌트카 리스 인수 및 반납 당신의 선택은?' 이란 주제로 구매 요령들을 소개하는 등 장기렌터카의 정보를 널리 알려주고 출고부터 배송까지 하는 One-Stop 업체로 자체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을 운영한다고 밝히고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의 제원, 공식 연비, 비상 시 행동요령, 사계절 혜택 등을 공개하며 예비 오너들의 올바른 장기렌터카 선정을 돕고 있다는 것.

    한편 신차포유는 ALL New 모닝 등 인기 차종 장기렌트카 슈퍼 세일 라인업을 공개 했다.대상은 1.0디럭스 RAY, 2.4프레스티지더뉴 케이세븐, 2.0MX럭셔리 신형K5하이브리드, 3.3프레스티지K9, 카렌스 장기렌트, 스토닉, 니로 모하비 장기렌트카 등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차포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베타뉴스 김수현 ()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