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아트뮤, 아이폰X 용 가죽케이스 3종 및 액세서리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23 17:44:25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아이폰X관련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아이폰X 플립지갑형 가죽케이스는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플립커버방식으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전면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한 휴대성을 강조했다. 아이폰X 고유색상을 살리며 흠집이 나지 않는 투명젤리케이스를 사용해 고정시키고, 소가죽으로 한 번 더 감싸 충격시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싱글지갑형 가죽케이스는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가볍게 휴대할 있는 카드지갑 수납형이며 양면 마그네틱 잠금 방식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아이폰X 본체 라인에 정확하게 맞춘 설계방식에 소가죽 특유의 멋스러움을 살린 감성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아이폰X 카드업 범퍼케이스는 강화우레탄(TPU) 소재와 PC 소재 하드프레임 케이스를 결합한 2중 결합구조로 외부 충격에서 아이폰X를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손쉽게 위아래로 열고 닫는 슬라이딩 방식의 실용적인 카드수납 케이스이며 필요할 때 원하는 카드를 쉽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전자파차단카드(차폐시트)는 교통카드 및 출입카드가 사용되는 주파수대역을 집중적으로 흡수하고 다른 주파수 대역에서는 전자파흡수률(SAR)을 낮춰 카드 인식률을 높여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아이폰X 무선 충전기는 라운드 형태의 작고 심플한 시각적인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세련됨을 확보, 정면 하단에 LED Lighting 표시 기능을 추가해 충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상단과 하단에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패드가 있어 아이폰X와 패드의 미끄러짐을 모두 예방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급속충전 기능 탑재에도 불구하고 자체 열 조절 부품을 장착하여 안정적으로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국제 표준 치(Qi) 규격으로 설계하여 안전성과 호환성이 뛰어나며, 타 무선충전대비 충전거리 6mm까지 보장되어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아이폰X 8핀 변환 젠더는 다이아몬드 컷팅 메탈소재를 채택해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장시간 사용에도 인식불량이 없도록 설계되었다.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은 내부차폐코일과 강화와이어를 사용해 노이즈와 줄꼬임 및 단선 방지를 최소화 하였으며, 외피는 강인한 인장강도의 메탈패브릭소재로 마감했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로 제작되었으며, 1.5mm의 익스텐션을 추가해 두꺼운 케이스를 입힌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아트뮤 관계자는 "아이폰X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심플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가성비를 앞세운 매스티지(masstige)를 지향하는 액세서리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09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