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실투자금 1억 5천…용인성복자이힐스테이트 할인분양


  • 구재석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22 23:58:41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총 3659세대, 전 세대 남향배치로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성복자이 1차 1277세대, 2차 789세대, 성복힐스테이트 1차645세대, 2차 689세대, 3차 823세대의 5개 단지로 구성됐다. 전용 134㎡, 153㎡, 157㎡, 167㎡, 179㎡ 등 혁신적인 중대형 평면으로 설계됐으며, 134㎡(구 51평)의 실투자금 1억5천만원이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광교산의 청정자연과 입주프리미엄을 누리는 성복동 명품아파트 단지로 단지별 판상형 구조와 타워형 구조의 복합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넓은 동간 간격을 확보하는 등의 설계로 프리미엄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로 바로 진출입이 가능하며 서울 강남권, 판교, 분당 등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신분당선 개통으로 성복역을 통해 강남역까지 18분 이내로 도달할 수 있어 출퇴근하는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성복자이힐스테이트’의 쇼핑, 문화, 레저 등 생활인프라 측면을 살펴보면 성복역 역세권 대규모 롯데복합몰이 들어서는 등 2018년 12월 영화관, 문화 및 집회시설, 운동시설, 근린생활시설, 아파트, 오피스텔 등의 대규모의 복합단지가 건립예정이다. 복합단지와 성복역 사이에는 지하연결통로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복합단지 외에도 판교-아시아테크노벨리, GTX 용인역, 판교 알파돔시티 알파리움 등 예정있는 개발호재도 매력적이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의 쇼핑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차병원, 동국대분당한방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조성되어 입주민의 생활편리성을 더했다.

    ‘용인성복 자이&힐스테이트’ 바로 옆에 광교산과 성복천이 위치해 있고, 단지 내 40%에 달하는 조경 비율을 맞추는 등 산책, 조경 등 도심 속 자연환경과 가깝게 위치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노인정 등 다양한 주민복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성서초, 효자초, 성서중, 성복고, 사립유치원 등 다수의 학교 및 유치원, 어린이집이 인접해 있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다. 인근에 풍덕고, 수지고, 성남외고도 있어 대학 진학시까지 학군이 잘 조성되어있다는 평이다.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한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 호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잔여세대 확인 및 방문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 후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761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