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김포한강스카이타운’ 3단지 조합원 모집… 마곡지구 인접 대체주거지로 각광


  • 구재석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7 23:58:33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김포시 감정동 지역주택조합아파트 ‘김포한강스카이타운’ 1,2단지 조합원 모집을 마감하고 3단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총 5,214세대 1,2,3단지로 나뉘어 있으며 금번 조합원을 모집하는 3단지는 총 1,390세대 규모 대단지로 전용면적 59㎡, 68㎡, 76㎡, 84㎡ 등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특성상 일반 아파트 분양가보다 저렴한 평균 공급가 3.3㎡당 900만원대부터 선착순 계약이 진행 중이다.

    단지는 대부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채광, 통풍에 유리하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내부는 동선을 최소화 한 주방 배치와 안방 드레스룸, 대형 창고장, 파우더룸, 홈네트워크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단지 내에서 장릉산과 한강 조망이 뛰어나며 자작나무숲, 키친가든, 운동시설, 벚나무길, 놀이터 등 차별화된 테마가든을 조성해 주거쾌적성이 높다. 전용 캠핑장, 수영장 등 여가시설 및 골프 연습장, 도서관, 휘트니스 클럽, 어린이집, 독서실 등 단지 내 커뮤니티 조성과 전용 셔틀버스 운영으로 입주민 편의시설을 강화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지난 5월 청약을 통해 4000여 세대를 분양 완료한 한강메트로자이와 맞은편으로 내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이 800m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김포한강로를 통해 마곡지구 등 강서권 10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진입이 용이하며 일산대교를 통해 GTX역인 킨텍스역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서울 접근성이 좋다 

    여기에 현재 공사 중인 한강신도시에서 서울 마곡지구 등 지역을 연결하는 직선도로인 3축 신설도로가 완공되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자유로워지며 한강시네폴리스, M-CITY 개발 비전에 대한 미래가치를 공유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 단지 옆으로는 감정초등학교 및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고 등 명문학군과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중봉근린공원과 우저서원, 나진포천과 걸포중앙공원도 가까워 환경이 쾌적하다. 또 근거리에 홈플러스 김포점, CGV 등이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의 조합원 가입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 20세 이상)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사업승인 이후에는 무제한전매도 가능하다. 

    한편,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주택홍보관(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대표전화로 사전예약후 홍보관을 방문해야 관람이 가능하며 예약 후 방문시 제주도 2인 무료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615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