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다양한 길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길 박람회 2017’


  • 심미숙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5 10:21:18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손정미, 이하 ICC JEJU)가 주최하고 JIBS, LKWAY, (사)메세나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길 박람회 2017’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1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된다.

    전시회는 걷고(Walk), 즐기고(Enjoy), 친환경적인(Eco-friendly) 총 3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세부 전시 품목은 Walk Zone에는 전국 지자체의 주요 길 홍보관, Enjoy Zone에는 퍼스널모빌리티 전시 및 체험존, Eco Zone에는 친환경 제품 및 제주특별자치도의 글로벌 생태관광 프로모션 사진 전시 등이 각각 위치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기간 동안 준비되는 부대행사로는 (사)메세나협회의 도르라 트럭 공연이 토, 일요일에 3회 진행되는데, 18일에는 제라진 소년소녀합창단, 어쩜 밴드, 스피릿앙상블, 홍조밴드, 19일에는 어쩜 밴드, 금관앙상블, 홍조밴드의 공연이 준비된다.

    또한 행사장 입장 시 경품응모권을 받아 부스별 방문 스탬프를 10개 이상 받아 제출하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경품 추첨을 통해 LKWAY가 제공하는 전기자전거 2대(1대당 150만원 상당),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 뷔페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길 박람회 2017’은 ICC JEJU가 기획하는 자체 전시 행사로 더욱 의미가 깊다. 향후에도 ICC JEJU는 다목적 복합시설 확충에 대비해 자체 전시회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키워나갈 계획이다.

    ICC JEJU 관계자는 “단순히 걷는 길이 아닌 우리의 삶과 일상이 있는 공간으로 설정하여, 길 위에 있는 다양한 현상과 즐거움을 한자리에 모아보려고 노력하였다”라며, “행사장에 직접 오셔서 이야기와 삶이 어우러진 길을 직접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시 시간은 11월 17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은 4시 반까지 가능하다. 단 전시 마지막 날인 19일 일요일에는 5시까지 전시 관람이 가능하며 4시까지 무료 입장가능하다.


    베타뉴스 심미숙 (seekmisoo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48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