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비랩, 귀가 편안한 유선이어폰 JE501·JE301 출시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4 15:52:28

    음향기기 전문기업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에서 유선이어폰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편리한 착용 및 사용을 위한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제품명은 JE301, JE501이다.

    JE301, JE501 이어폰은 귀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인이어 타입으로 외부의 소음은 차단되고 내부의 소리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아 높은 음향 몰입도를 느낄 수 있다. 이어폰 유닛과 플러그 연결부분을 밀폐 처리해 내부 부품들의 효율을 최대한으로 높여 보다 만족스러운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제이비랩에서 인이어 타입의 유선이어폰 JE501·JE301을 출시했다. (사진/제이비랩)

    JE301 이어폰은 심플한 실버 톤의 드라이버 유닛과 깔끔한 화이트 계열의 케이블을 접목시켰으며,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는 레드 색상을 이어팁에 더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이어폰 JE301은 단순한 하나의 버튼을 가졌지만 하나의 버튼으로 음악 재생, 일시 정지, 통화 등의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콘트롤러 후면의 마이크로 자유로운 통화를 할 수 있다. 조작법이 단순하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유롭게 통화, 볼륨조절이 가능하다.

    이어폰 JE501은 사용자가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60도 각도로 설계됐다.사선 설계를 통해 귀는 더욱 편안해졌으며, 이어폰의 차음성이 높아 더욱 몰입감 있는 소리 전달이 가능하다. 다크실버 톤의 드라이버 유닛과 케이블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단조로울 수 있는 톤에 이어팁에 부분적으로 레드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컨트롤러에는 한가지 버튼으로 되어 있어 음악 재생, 일시 정지, 통화 등을 간편하게 작동시킬 수 있다. 또한, 후면의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통화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제이비랩의 이어폰 JE301, JE501은 스마트폰, 노트북, 데스크탑, TV,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사용 가능하며 공공장소, 컴퓨터 게임, 영화 볼 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467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