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 판매량 전년대비 25% 증가


  • 김수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2 15:27:34

    아크로니스는 자사의 기업용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5(Acronis Backup 12.5)’ 판매량이 전년대비 25% 성장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20여 가지 이상의 환경에 대한 워크로드를 총체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백업 솔루션으로,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VM웨어, 마이크로소프트, 레드햇, 시트릭스, 오라클 및 각종 모바일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손쉬운 데이터 관리와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검증, 랜섬웨어 차단 액티브 프로텍션 등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사는 아크로니스 백업 12.5 사용자들은 워너크라이(Wannacry), 낫페트야(NotPetya), 배드래빗(Bad Rabbit) 등 최근 발생한 주요 랜섬웨어 사고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어드밴스드 버전은 빠른 복구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기업들을 위해 마련된 버전으로, 원격 자동화 베어 메탈 복구 및 중복제거, WAN 최적화, 오프-호스트 백업 관리, 사용자 역할 위임 등의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존 자니 사장은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연결성이 떨어지는 전통적인 방식의 백업으로는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고, 관리 비용이 높지 않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의 판매가 급증하게 됐다”고 말했다.

    IDC의 마켓노트 보고서에 따르면,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소프트웨어 시장은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영역을 차지하고 있으며, 2021년까지 유럽에서 연평균성장률 5.5%를 기록하며 23억 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분석된다.

    IDC는 또한 2018년 5월부터 시행되는 유럽 개인정보보호법(GDPR)에 대비하기 위한 데이터 보호 툴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 어드밴스드 에디션은 지능형 리포팅 기능 및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해 GDPR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타뉴스 김수현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36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