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토즈-에스티유니타스, '토즈로 가자!' 공동 캠페인..결합상품 출시


  • 김세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09 13:45:17

    [베타뉴스경제 김세헌기자] 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토즈 스터디센터가 글로벌 지식 플랫폼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토즈로 가자!’ 캠페인을 통한 결합상품을 선보인다.

    각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혼공족(혼자공부하는 사람들)’의 학습효율 증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개인의 학습유형에 최적화된 학습 공간과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자기주도학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토즈로 가자!’ 캠페인은 공시생(공무원 시험 준비생)과 대학 입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에스티유니타스가 운영하는 커넥츠 공단기, 커넥츠 스카이에듀(SKYEDU)의 교육 콘텐츠와 토즈 스터디센터의 학습공간 상품을 결합하여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토즈 스터디센터 이용권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공시생 대상 결합상품은 토즈 스터디센터 3개월 이용권과 공무원시험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 프리패스 3종으로 구성된다.

    결합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공단기 노량진 아침 Half Live 4개월 수강권’, ‘핵키백 5과목 교재 제공’ 등 32만원 상당의 커넥츠 공단기 부가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결합상품 중 스탠다드 이상 구매 시 8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와 공단기 결합상품의 예약판매 기간은 11월 7일부터 13일까지이다.

    관련 상품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스터디센터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커넥츠 스터디센터는 커넥츠 공단기의 차별화된 학습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에스티유니타스는 본 결합상품을 커넥츠 스터디센터 뿐만이 아닌 토즈 스터디센터로 판매 채널 확대하여 전국의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내년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서는 토즈 스터디센터 3개월 이용권과 대입전문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전과목 프리패스(12개월)의 결합상품이 31만원 할인된 64만원에 판매된다. 이 상품은 오는 16일부터 12월 19일까지 예약 판매된다.

    양사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결합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출석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등록기간 3개월 내에 69일 이상 출석하는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등록기간 1개월 무료연장’ 혜택을 제공하여 동기부여에 나선다.

    토즈 스터디센터 운영본부 윤혜경 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토즈 이용 고객들이 ‘공부가 가장 잘되는’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에스티유니타스의 콘텐츠와 함께 집중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최고의 학습 효과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제휴는 토즈 스터디센터 각 지점에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결합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토즈 스터디센터 홈페이지와 커넥츠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세헌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28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