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이수스(ASUS), ASUS GeForce GTX 1070 Ti 그래픽카드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03 10:16:18

    그래픽카드 제조사 ASUS(이하 에이수스) 가 GeForce GTX 1070 Ti GPU를 기반으로 하는 ASUS GeForce GTX 1070Ti 시리즈를 발표했다.

    ASUS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를 통해 게이머들은 모든 게임에서 초고속의 성능, ASUS만의 첨단 냉각 솔루션, 최고의 안정성 및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통한 개별적인 구성으로 뛰어난 성능을 만끽할 수 있다.

    ▲ ASUS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 - 좌측부터 ASUS Cerberus, ROG Strix, ASUS Turbo

    이번에 출시되는 ASUS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는 자신만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ASUS Aura Sync 조명이 장착된 ASUS ROG(Republic of Gamers) Strix GeForce GTX 1070Ti 시리즈, 듀얼 볼 베어링 구성으로 2배 이상 향상된 카드 수명과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ASUS Turbo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 장시간 게임 및 작업을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호환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설계된 ASUS Cerberus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가 출시된다.

    ASUS의 모든 그래픽 카드는 업체 최초로 100% 자동 생산 공정인 Auto-Extreme 기술을 기반으로 생산되며, 이를 통해 생산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일관적인 제품 생산으로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제품이 가진 최고의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쿨링 및 성능 조정을 위한 GPU Tweak II가 포함되어 있어 게이머는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 프로필을 선택하여 해당 게임에서 최상의 성능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자신만의 최고의 플레이를 기본 제공되는 XSplit Gamecaster 1년 라이센스를 통한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해 국내/외 유저들에게 스트리밍 할 수 있다.

    ROG Strix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 

    ASUS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ASUS ROG STRIX GeForce GTX 1070 Ti는 첨단 쿨링 솔루션 및 안정성을 기반으로 최고의 성능을 추구하는 제품으로 외적인 부분에서는 ASUS Aura Sync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화려한 그리고 독창적인 시스템 구축을 통해 시각적으로 차별화를 가질 수 있다.

    ASUS ROG STRIX GeForce GTX 1070 Ti는 Standard Edition과 Advanced Edition으로 구분되어 지며 Advanced Edition의 경우 1759MHz의 부스트된 클럭으로 Doom과 같이 최고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에서의 4K 해상도에서 최대 3.75%의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ASUS ROG STRIX GeForce GTX 1070 Ti는 업체 최초로 GPU 쿨링 기술인 MaxContact가 장착되어 기존의 쿨링 솔루션에 비해 2배 넓어진 면적과 강화 구리 재질의 히트 스프레더를 통한 효율적인 열전달로 기존 방열판보다 표면적이 40% 증가하여 즉각적이고 빠른 열 배출이 이루어지도록 설계되었다.

    쿨링팬에 대해 특허받은 0dB 윙 블레이드 디자인과 3개 팬을 통한 공기 흐름을 최적화한 구성으로 히트 싱크에 대해 105% 향상된 공기 주입량을 보여준다. 특허 받은 0dB 윙 블레이드 팬 디자인 기반의 쿨링팬은 기준 이하로 CPU 온도가 내려가며 정지하며 IP5X 인증 방진 기능을 통해 향상된 내구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2개의 HDMI 포트를 제공하여 가상 현실(VR) 시스템을 구축을 위한 VR 헤드기어를 연결할 수 있다.

    ASUS Turbo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 

    끊임없는 경쟁을 위한 게임에서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성능과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ASUS Turbo GeForce GTX 170 Ti는 듀얼 볼 베어링 팬을 통해 최대 2배 더 늘어난 수명으로 놀라운 저소음에서의 구현,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백라이트 로고를 제공하며 2개의 HDMI 포트를 통해 가상 현실(VR)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 ASUS Cerberus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 

    ASUS Cerberus GeForce GTX 1070 Ti는 자동화 공정 생산을 통한 최고의 내구성으로 ASUS이 기술이 접목되어진 제품이다. 업계 표준보다 15배 긴 144시간의 가상화 시스템에서의 테스트와 3D Mark를 포함한 극한의 테스트 환경에서의 신뢰성 테스트, 최신 게임 및 인기 게임에 대한 호환성 테스트를 거쳐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필요한 모든 사항을 갖춘 그래픽 카드다.

    에이수스 코리아 이종원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하는 ASUS GeForce GTX 1070 Ti 시리즈는 높은 신뢰도의 품질을 기반으로 미들-하이앤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존 최강의 그래픽카드”라고 제품에 대한 강력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게이밍에 특화된 기능과 이를 위한 성능을 담은 만큼, 국내 게이머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