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오하나TV, 퀀텀디스플레이 65인치 TV ‘65uv8070’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03 10:08:01

    프리미엄TV 제조사 담당 오하나TV(ohanatv)가 LG IPS완제품 모듈을 사용한 ‘Premium’라인업의 세 번째 모델이자 오하나TV의 메인모델인 65인치 TV 4K UHDTV ‘65UV8070 Premium’을 출시했다.

    오하나TV의 ‘65UV8070 Premium’는 업계 최초로 4mm대(4.9mm)의 초슬림 65인치 RGB 패널로 LG IPS 퀀텀디스플레이 기술을 사용한 프리미엄급 UHDTV이다. 패널은 LG 정품의 광시야각 퀀텀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해 일반적인 UHD 패널보다 더 정확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으며 상하좌우 최대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색상의 왜곡이나 변형 없이 깨끗한 화질로 TV를 시청할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인에만 사용하는 LG IPS완제품 모듈은 LG전자에서 셀부터 PCB부착, B/L조립 등 모듈화 작업을 끝낸 부품으로 일반적으로 중소기업에서 많이 제조하는 방식인 패널(셀)만 사용하는 제조방식보다 더 향상된 제조방식이다.

    또한 이번 65인치티비는 UHD 업스케일링 기능으로 풀HD의 영상도 4단계로 보정해 최적의 UHD급 영상으로 보여주며, 10bit 10억 7천만 컬러를 지원해 자연에 가까운 실감나는 색감으로 완벽한 입체감과 생동감을 표현해 준다.

    영상입력 단자는 4개의 HDMI포트가 탑재되어 있어 셋탑박스나 콘솔게임기, PC/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UHD 영상 표준인 HDCP 2.2를 지원해 최신 4K화질의 콘솔게임기 소니 PS4Pro나 Xbox와 연결하면 대화면에서 선명하고 생생한 4K 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MHL기능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대화면 TV로 볼 수 있으며, USB포트를 통해 영화나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감상 할 수 있다. 음성출력 단자는 광출력 단자와 오디오 아웃 단자가 탑재되어 있어, 홈씨어터나 사운드바, 헤드폰 등을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이외 3D기능을 지원하여 3D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안경이 2개 지급된다.

    이번 오하나의 UHDTV 65인치는 스펙부터 고사양에 4mm대의 액자형 디자인으로 신경을 써서 만든 오하나의 얼굴격인 메인모델로 이 모델에 한해서는 본사에서 직접 배송과 설치를 하여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의 불편 사항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AS, 고객상담전화를 운영한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와 구입안내는 오하나TV 공식 홈페이지나 오하나tv 네이버 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061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