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전동자전거? 스쿠터나라 화제의 ‘접이식 전기스쿠터’ 에코라이더 프로


  • 김수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30 13:48:41

    퍼스널모빌리티 전문업체 ‘스쿠터나라’는 다음달부터 자사몰을 통해 ‘에코라이더, 에코라이더 프로’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용적인 사은품과 가격할인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스쿠터나라’는 국내 전동스쿠터 시장에 듀얼전동킥보드 알콘듀얼, 접이식에전기스쿠터 에코라이더, 에코라이더 프로 등을 3년 전부터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1인용 이동수단 제조업체이다.

    스쿠터나라에 따르면 특히 최근 2AM 정진운씨의 개인소장 아이템으로 ‘신상터는 녀석들’ 방송에 공개되어 인기를 끈 ‘에코라이더’ 는 합법적인 인증획득과 자동차관리법상 도로에 다닐 수 있는 전동스쿠터다.

    국내 유일의 접이식전기스쿠터 중 주행 제동장치, 조향장치(방향지시등), LED주간전조등까지 장착된 모델이라고 업체는 강조했다.

    심플한 디자인을 고려해, 제품을 세워두는 스탠드를 위로 올리면, 발을 올려놓을 수 있는 페달이 나오게 되어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다.

    (사진/스쿠터나라)

    전동스쿠터 ‘에코라이더’ 는, 상위버전 ‘에코라이더 프로’ 도 함께 있어 취향에 맞는 옵션선택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최고속도 35km/h, LG정품배터리 장착으로 45km 주행거리, 국내유일 유럽의 TUV 안전인증기관에서 프레임에 관한 별도 안전인증 획득까지, 그리고 즐거운 라이딩을 선사해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과, 장거리 주행 시 편리한 크루즈 컨트롤까지 장착된 모델이다. 물받이, 도난방지 경보 알림음까지 기본 장착된 제품이다.

    스쿠터나라 관계자는 "품질 좋은 전기스쿠터를 찾는다면 시장에서 타제품과의 꼼꼼한 비교 후 구매를 권하고 있다"라며 "이는 업계에서 인지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에코라이더’ 의 스펙에 대한 자신감이라 보인다. 추후 더욱 뛰어난 스펙과 효율성을 지닌 전기스쿠터들을 개발하여 국내에 출시할 것 이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스쿠터나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수현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881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