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이엠텍, ‘파이널판타지 14’ 한정판 그래픽카드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30 09:40:32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그래픽카드는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70 Super JETSTREAM D5 8GB,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60 Super JETSTREAM D5 6GB 이며, 추후 11월에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80 Super JETSTREAM D5X 8GB 또한 출시 될 예정이다.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그래픽카드는 '한정판'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외형부터 특별하게 제작되었다.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70 Super JETSTREAM (이하 슈퍼 제트스트림) 시리즈의 쿨러 커버가 블루 컬러를 가지고 있던 것에 반면, 이번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블랙 컬러를 지니고 있다. 전면부와 쿨러 중심부에는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의 레터링이 새겨져 있으며, 측면 16만 8천 컬러로 표현이 가능한 RGB LED 또한 'FINALFANTASY XIV' 로고가 빛나도록 설계되었다.

    이외에도 그래픽카드 PCB 후면 백플레이트에는 파이널 판타지의 14 온라인의 새로운 확장팩 (V4.0 업데이트) '스톰블러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적마도사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외부 패키지 또한 적마도사 캐릭터가 담겨져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초코초코보 램프', '신규 유저 14일 무료 이용권' 쿠폰과 함께 '스톰블러드' 일러스트가 담겨진 초대형 한정판 마우스패드가 동봉되어, 한정판의 가치를 더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엠텍 홈페이지(www.emtekinc.co.kr) 를 통해 파이널 판타지 14 한정판 구매 인증을 하면, '꼬마친구 길버트' 아이템 코드 또한 증정되어,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지포스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 ©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