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퓨레스트 "아기 중성세제, 아기 섬유유연제 수요 증가"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20 16:58:20

    최근 환절기를 맞아 외부 활동 시 꽃가루와 미세먼지 등에 쉽게 노출돼 이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기세탁세제와 아기바스앤샴푸와 같은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외출 후 꽃가루와 미세먼지가 묻은 옷의 세척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잔여 세제로 인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신생아 아토피, 알러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천연아기세제를 사용해 깨끗하게 빨래하는 것이 중요하다.

    퓨레스트 관계자는 "엄마들의 아기 옷 빨래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게끔 순한 성분, 넉넉한 용량, 착한 가격의 제품을 만들었다"고 말한다. 이어 "천연세탁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 퓨레스트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덜한 식물성 원료에 미네랄 함량이 높은 고농도 산소수로 사용했으며, 고농축 타입의 제품임에도 2.4L의 대용량이라 타 제품과 비교하면 더욱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세탁세제"라고 설명했다.

    근래 각종 출산용품의 성분에 대한 문제로 인해 등의 우려가 높아졌다. 하지만 퓨레스트의 경우 성분적인 측면에 있어 안심할 수 있도록 미국의 비영리 환경 연구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그린등급으로 지정한 원료들을 사용해 피부 면역력이 부족한 신생아부터 아토피 혹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액체세제로 만들어진 퓨레스트 신생아세탁세제는 일반 세탁기와 드럼세탁기세제로 모두 사용 가능하며, 화학 성분이 아닌 코코넛과 유자 추출물은 세정 및 탈취효과가 뛰어난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아기 옷 얼룩제거와 옷 찌든 때 제거에도 효과가 좋으며, 찬물에도 잘 녹아 세제 잔여물 걱정도 없다.

    또한 퓨레스트 신생아섬유유연제는 향기 좋은 섬유유연제로 불릴 정도로 향긋한 베이비파우더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섬유를 보호하고 정전기 방지에도 도움을 주며, 세제와 함께 사용하면 안전하게 세탁을 마무리할 수 있다.

    퓨레스트에선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며, 1개만 구매해도 모두 무료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보다 다양한 구성과 이벤트 소식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530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