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식

아이젠카, 매월 최저가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선봬…무료 렌터카비교견적 OK


  • 김정기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19 23:03:50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 ‘아이젠카’는 업계 최저가 차량을 매월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젠카의 최저가 상품은 제휴를 맺은 10여개의 렌트사 및 20여개의 캐피탈사의 데이터를 정확하게 비교분석한 후 선정된다. 취득세, 등록세, 자동차세, 보험료 납부가 필요 없는데다 후불제인 까닭에 고객 입장에서는 차량 유지에 드는 부담을 훨씬 줄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평소 신차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를 눈 여겨 보고 있었다면 매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최저가 차량을 추천한다”며 “이 같은 특가 상품은 제조사와 캐피탈사의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기억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특가 상품인 매월 최저가 장기렌트가/신차리스 이벤트 외에도 타보고 싶던 다양한 신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면 24시간 가동되는 비교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저 월불입금, 계약 만료 시 차량 가격, 계약 종료 후 차량 금액 등을 무료로 알려 준다. 이용 중 어려움이 생긴다면 전문가의 무료 1:1 맞춤 상담을 이용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원하는 만큼 가능하다.

    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 서비스는 보증금이 없어 대형세단 및 수입차종 렌트 시에도 유리하다. 만에 하나 사고 시 생기는 면책금이 중고차 장기렌트카 보다 낮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와 관련 10월 현재 아이젠카에서 제공하고 있는 차량은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 신형G70, EQ900 등의 대형제네시스와 그랜져IG 장기렌트, 임팔라, K7렌터카, K9과 스파크, 모닝, 레이 등의 국산차 경차 그리고 SM6 장기렌트, LF소나타뉴라이즈 등의 국산차 중형차다.

    특히 국산차 대형차(쉐보레말리부/올뉴K7LPG), 국산차 준중형차(아반떼AD/K3), 국산차 승용차(올뉴카니발/그랜드스타렉스), 수입차 장기렌트카(BMW320d/벤츠E클래스 E300)이 인기가 많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 검색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정기 (jkkim@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495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