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니코리아, 5가지 컬러 워크맨 ‘NW-A40’ 시리즈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18 11:30:20

    소니코리아가 고해상도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HRA 워크맨 NW-A40 시리즈를 출시한다.

    새로운 NW-A40 시리즈는 NW-A30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NW-A46HN과 NW-A45 등 2종으로 구성되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5가지 스타일리시한 컬러를 더했다,

    전작 NW-A30 시리즈의 경우 개성 있는 컬러가 특징이었다면, NW-A40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평범했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호라이즌 그린, 트와일라잇 레드, 그레이시 블랙, 페일 골드, 문릿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동일한 컬러의 h.ear 2 시리즈 헤드폰 또는 이어폰과 스타일 매칭이 가능하다.

    NW-A40 시리즈는 소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풀 디지털 앰프인 S-MASTER HX는 왜곡과 노이즈를 최소화시켰다.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고음역대를 복원하는 DSEE HX 기술은 디지털 음원을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로 재현해 낸다.

    NW-A40 시리즈 내부는 전기의 흐름을 효율적으로 개선한 새로운 회로 기판은 안정적인 전원 공급뿐만 아니라 선명한 사운드와 견고한 베이스 성능을 보장하며, 새로운 고순도 무연 솔더는 컴포넌트 간의 전기 신호를 원활하게 연결해 음원을 더욱 선명하게 재생한다.

    사용자 편의도 크게 개선됐다. 최신 블루투스 4.2와 원터치 NFC 기능을 지원하며, 대형 풀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트랙 변경, 재생 목록 만들기 등의 다양한 설정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최대 45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충전 배터리로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내장 메모리는 제품별 32GB(NW-A46HN), 16GB(NW-A45)로, 마이크로 SD 카드를 추가로 삽입해 확장 가능하다.

    NW-A46HN 모델의 경우 NW-A40 시리즈 전용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IER-NW500NE)을 번들로 제공한다. 지하철,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외부 소음을 감소시키며, 주변음 모드를 활성화시키면 중요한 외부 소리를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NW-A40 시리즈는 첨단 오디오 기술과 정교한 설계로 아티스트 바로 앞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뛰어난 현장감을 선사하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라며, “실내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음의 감동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화된 음악 감상 환경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가격은 NW-A46HN 399,000원, NW-A45 299,000원이며, 10월 23일 정식 출시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