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니콘이미징코리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17 16:08:03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브랜드 인스타그램은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해오던 Nikon 1 J5 전용 계정을 전 제품 대상의 공식 SNS 채널로 개편한 것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니콘의 다채로운 카메라 제품군을 활용한 촬영 노하우, 감성 사진 등 보다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친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니콘의 주요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 ‘All About Nikon(올 어바웃 니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니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니콘과 함께했던 모든 순간의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를 필수 포함해 본인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DSLR 카메라 ‘D5600 AF-P 18-55 VR KIT’를, 2등 1명에게는 액션카메라 ‘KeyMisson 170’을, 3등 1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이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니콘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트렌디하게 소개하고자 새롭게 브랜드 계정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인스타그램 내 감각적인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철학과 제품 특장점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올 한해 원투원(One to One) 마케팅에 집중함에 따라 소비자들과의 접점 강화를 위해 활발히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인스타그램 개설 외에도 지난 5월부터 네이버 포스트를 새롭게 운영 중이며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기존 SNS 채널에서도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384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