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상경앤에스, 신개념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실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17 08:02:48

    차량 탁송 통합 서비스 업체 ‘㈜상경앤에스(대표 최상혁)’가 차량 탁송에 광범위한 편의서비스를 결합한 고품질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차량 탁송 서비스는 단순히 A지점에서 B지점으로 차량을 ‘Car Carrier’나 사람이 직접 운전하여 배송하는 것으로 비교적 단순한 형태로 제공된다. 차량 탁송 시장은 대리업계와 비슷한 형태로 고객이 원하는 지역의 가격에 맞춰 기사들의 입찰을 받는 형식이었다. 가격에 의하여 불특정 기사들이 배정되어 탁송 중 과태료 발생, 파손 등의 문제 발생 시 미흡한 사후처리와 수습단계에서의 불확실성이 존재했다.

    이런 가운데 상경앤에스는 기존의 차량 탁송은 물론 부가적인 편의서비스를 결합하여 Car Life 전반에 걸친 고품질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상경앤에스의 자체 보유하고 있는 IT기술과 서비스 프로세스 및 조직 관리까지 동반하여 시작부터 끝까지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에 심혈을 기울여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 또한, 목표보다는 과정 중심의 기업 문화를 강조하며 기업 원칙으로 자유와 원칙, 열정과 가치를 내세우며 고객중심 서비스에 원동력으로 삼고 있다.

    이 회사는 페이퍼리스 딜리버리 서비스전용 앱을 기반으로 2010년부터 차량 탁송 서비스 시작했다. 고품질 딜리버리 서비스로 인정받기위해 프로세스 및 조직 관리까지 동반하여 탁송시장의 유일한 고객중심의 고품질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업체로 성장했다. 현재 B2B 차량 탁송 분야에서 국내 1, 2, 3위의 대기업 렌터카 업체들과 고급 수입차 회사를 고객사로 둔 업체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B2B 사업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상경앤에스의 서비스는 공간적 시간적 제약으로 자동차에 관한 업무를 집적할 수 없을 때, 차량 탁송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하다. 이 회사의 전문매니저가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현장 업무를 대행하고 사용자에게 배송해준다. 차량 업무 서비스의 범위가 대차, 검사, A/S, 정비, 수리, 신차계약, 중고차 계약/픽업 등 매우 다양하다.

    상경앤에스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딜리버리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상경앤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상경앤에스, 신개념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실시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34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