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가찌아 ‘아니마’,15일 롯데홈쇼핑 생방송 진행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13 10:19:31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가을. 80년 전통의 이탈리아 전문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가찌아’가 집에서도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커피머신을 오는 15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을 통해 렌탈을 신청하면 가찌아 ‘아니마’ 커피머신을 월 3만원 9900원으로 39개월간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 종료 후 영구 소장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가찌아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가찌아 커피 원두 500gx2ea, 에스프레소 잔 2Set, 스팀피쳐, 패브릭 2Set),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 레시피가 들어있는 가찌아 레시피북, ‘홈카페’ 매거진 최신호가 제공된다.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가찌아’가 집에서도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커피머신을 오는 15일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방송 중에는 롯데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있다. 프리미엄 렌탈 DC 모두렌탈 로데카드로 신청할 경우 추가 할인으로 월 2만원 8900원(전월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에 이용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 중 결제 금액은 없으며, 상담 예약만 남겨도 쇼핑 지원금 총 1억과 롯데 백화점 상품권 총 100만원 등 행운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코디아 아이앤티 측은 이번 방송은 어렵게 TV홈쇼핑 판매 물량을 확보하여 약 두달만에 8차 방송을 선보이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로 본사에서 3개월간(1,13,25월/39개월 사용시) 렌탈 비용을 지원해줌으로써 역대 방송 중 최대 혜택이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가찌아 홈카페 ‘아니마’ 커피머신은 전자동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뿐만 아니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등의 커피메뉴를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커피 입문자들과 홈카페족들에게 사랑 받아 온 제품이다.

    ‘크레마의 아버지’라 불리는 이탈리아의 바리스타 아킬레 가찌아가 발명한 가찌아 에스프레소 머신은, 세계 처음으로 피스톤 방식을 적용해 현재 매뉴얼식 에스프레소 머신의 원형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아니마 모델은 홈쇼핑을 통해 소개되며 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의 대중화에 기여했다.

    한편, ㈜코디아 아이앤티는 2008년 창립한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가찌아를 비롯해 미국 가정용 커피 그라인더 '바라짜', 영국의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ROK'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커피 머신을 수입·유통하며 자체적으로 홈로스터기를 개발·생산하고 있다. '마이 카페 컬렉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홈카페'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커피 콘텐츠 전문가 집단으로 가정용 커피머신을 중점적으로 유통하고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22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