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송도국제도시 상업시설 '송도 아트윈몰'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06 07:17:04

    최근 분양 전부터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송도 아트윈몰’ 상업시설이 뜨거운 계약 열기를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부동산 전문가들에 따르면, 상가 분양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것 중 하나가 초역세권 입지고, 역세권 상권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는 점에서 대체적으로 빠른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

    실제로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입지에 조성되는 ‘송도 아트윈몰’은 지난 25일과 26일 분양홍보관을 찾은 투자자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지금 현장 분위기로 본다면 빠른 시일 내에 100% 계약 완료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송도 아트윈몰’김형준 본부장은 “국제업무단지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상업시설이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또 바로 옆에 인천아트센터와 센트럴파크가 있는 상업시설로 희소가치까지 돋보여 투자자들이 적극 계약에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도 아트윈몰’은 입지적으로 뛰어나 높은 관심을 받아 왔다.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단지와 바로 연결되는초역세권 상가면서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포스코건설, 대우인터내셔널 등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 등이 인근에 입주해 있기 때문이다.

    특히 구매력이 높은 풍부한 고정 수요를 보유한 것도 ‘송도 아트윈몰’의 큰 장점이다. 중대형 평형대인 송도 아트윈푸르지오 아파트(999가구)와 홀리데이 인 호텔(202실) 이용객 등 고급 수요자들을 배후수요로 확보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또 주변에는 1,861가구의 송도 더샵마스터뷰, 송도 센트럴파크푸르지오시티 1,140실이 위치해 있다.오는 11월에는 인근에서 2,600여 가구의 송도 더샵퍼스트파크 입주를 앞두고 있어 수요층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향후 주거시설과 랜드마크시설 등이 계획돼 있는 송도 6, 8공구까지 개발되면 배후수요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국내 최초 해수공원인 센트럴파크가 인접해 있어 여가를 함께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평일, 주말 관계없이 몰리는 나들이객 등의 유동인구 역시 풍부하다는 장점도 눈 여겨 볼 부분이다.

    또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장점은 투자 즉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송도국제도시의 핵심입지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몰’은 이미 완공되어 있는 만큼 투자 시 바로 임대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시설을 직접 확인하고 투자할 수 있어 투자의 안정성도 높다.

    ‘송도 아트윈몰’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3-1번지에 위치한‘송도 아트윈푸르지오’ 주상복합단지 내에 조성된다. 지상 1층~2층, 연면적 약 7,800㎡, 총 50실 규모이다.분양홍보관은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몰’ 1층에 조성돼 있다.

    ▲ 지난 26일 송도 아트윈몰 분양홍보관 현장 사진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986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