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캐슬, 흥해남옥지역주택조합 설립인가 완료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7 11:33:34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캐슬’ 아파트를 추진하고 있는 ‘흥해남옥지역주택조합’이 설립인가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속도를 내고 있다.

    아파트가 들어설 흥해남옥지구의 도시개발사업도 마지막 단계인 사업시행단계에서 환지계획 인가신청 후 인가를 획득했다. 이로써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캐슬’ 아파트 건설은 사업완료를 위한 잰걸음을 걷게 됐으며, 빠른 시일 안에 사업계획승인을 신청하고 연말쯤 착공을 실시할 계획이다.

    순조로운 조합원 모집으로 조합설립인가를 받게 된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캐슬’은 사업완료가 눈앞으로 다가온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업의 확실성이 커지고 곧 일반 분양으로 전환될 것이라는 소식에 저렴한 가격으로 조합원 혜택을 누리려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캐슬은 인근 지역 아파트 시세와 차이가 보이는 파격적인 모집가와 100% 토지 확보, 도시개발사업지 내 토지선소유권 확보로 추가 분담금이 없는 포항 최초 100% 확정가, 미 착공시 납부한 금액 전액(업무대행비 포함)을 환불하는 안심보장제로 안전성은 높이고 불안은 잠재웠다.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캐슬은 KTX 포항역이 5분 거리에 있고, 2018년 완공예정인 포항~부산 ‘동해남부선 복선전철’ 의 수혜단지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향후 포항과 삼척을 잇는 ‘동해중부선’과 ‘경부고속철도’까지 연계되면 교통접근성이 좋은 남옥지구의 가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경북도 동해안발전본부의 포항 융합기술산업지구(경제자유구역)로 이전도 호재로 작용한다. 생활여건도 부족함이 없다. 흥해 읍내의 이미 갖춰진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흥해 남산초가 위치하고 지구내 학교, 공원이 3곳 조성되어 있으며 초곡지구와도 바로 인접하여 풍부한 생활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흥해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면적 59㎡, 74㎡, 84㎡ 총 971세대(예정) 규모로 공급된다. 포항 최초 단지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GX룸 등으로 구성된 건강 특화커뮤니티와 단지 중앙 초대형 테마공원과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 넓은 동간거리로 쾌적한 단지를 실현한다. 4Bay,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확장형 신평면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선보인다.

    현재 추가 조합원 모집을 준비중이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실시하고 50세대 선착순 계약자에 한하여 황금열쇠를 지급할 계획이다. 중도금 전액무이자의 금융혜택도 마련했다. 주택전시관은 포항시 남구 중앙로에 위치한 구)모카예식장이다.

    ▲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캐슬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729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