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UFC 김동현-전찬미, 경기 후 여론 평가 극과 극…왜?


  • 한정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3 16:45:57

    UFC 김동현-전찬미, 경기 후 여론 평가 극과 극…왜?

    UFC 김동현과 전찬미에 대한 여론의 평가가 엇갈렸다.

    김동현은 23일 UFC 파이트 나이트 117 메인카드 경기서 고미 다카노리에게 1라운드 1분30초 만에 오른손 펀치로 TKO승리를 거뒀다.

    경기 이후 인터넷에는 “pude**** 진짜 자존심 살렸다 자랑스럽다” “CR***** 이름값 하네. 동현킴” “gp73**** 작동은 ufc와서 진 것도 비등비등했었고 그때는 화끈한 거만 고집해서 무리해서 들어가는 거도 많았는데 이제 게임 플랜 바꾸고 나서는 이기는 방법을 아는 거 같다 이제진짜 더 기대가 되네” “all******* 모두들 당연히 이길거라 예상했고 그렇게 되었다 굿” “ARC****** 오늘 승리는 진짜 자랑스럽네 멋있다 작동!” “open**** 잘했어 순간적인 스트레이트 번개처럼 빨랐어. 근데 고미는 뭔가 이상해.. 이제 불꽃이 꺼지고 재만 남은 듯” “bimi**** 고미가 예전엔 엄청 났는데 세월 앞에는 어쩔 수 없나보네...” 등의 반응이 줄 이었다.

    김동현의 승리가 무색하게 임현규와 전찬미는 모두 일본 선수에게 패했다.

    특히 지난 데뷔전에서 전찬미는 “훈련을 2배로 열심히 했다. 상대의 단점을 역이용하는 전략을 짰다. 감량도 순조롭고 컨디션도 좋다”며 “KO로 끝내겠다는 목표로 경기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친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었다.

    전찬미의 경기에 UFC 팬들은 “bro****** 전찬미 엄청 못하던데 UFC 어떻게 감?” “The****** 기술이 딱하나. 원투. 그냥 격투센스가 없다고 봐야지.” “MyI********** 냉정하게 완전히 진 게임 맞는 듯” “lmw2**** 저래서 오뚜기 걸이냐? 판정에서 지니까 다시 살아나네” “72bo**** 라이트한방이 저리 안들어 가냐 기본부터 다시 배워라 깊이 들어갈 건지 머리박고 들어 갈라면 훅으로 들어가던가 상대방이 위빙으로 피하지도 않았는데 한방이 맞냐고 ㅠ” “gaza**** 얘는 카운터 노리는건 알겠는데... 거리 잡고 잔뜩 폼만 잡다가, 정작 주먹 낼때 눈감고 치네...”등의 실망감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사진=전찬미 인스타그램)

    ▲ ©


    베타뉴스 한정수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54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