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식

레드PC방, 거품 없는 창업비용과 20여 가지 창업 특전 제공


  • 김정기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2 18:35:32

    고척점주 “운영 노하우 전수와 각종 이벤트 진행 등 본사 지원 든든”

    소자본 창업, 생계형 창업 아이템을 고려함에 있어서 가장 우선 시 해야 할 사항 중에 하나는 시즌을 타지 말아야 한다는 점이다. 다시 말해 계절이나 날씨, 특정 이슈에 따라 매출이 크게 오르내리지 않아야 좋은 창업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대중성까지 겸비하면 창업에 성공할 가능성은 더욱 커진다.

    여기에 가장 부합하는 아이템으로는 PC방을 들 수 있다. PC방은 비수기가 거의 없는데다 단골고객 확보를 통해 높은 수준에서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욱이 요즘에는 ‘레드PC방’처럼 PC방 프랜차이즈들이 자체 게임대회까지 진행하면서 상당한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는 게 트렌드다. 인기게임 혹은 신규게임을 향한 유저들의 승부심을 자극하는 마케팅으로 게임도 즐기고, 상품이나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유저들 입장에서도 매력적인 이벤트다.

    이를 입증하듯 최근 방문해 본 레드PC방 ‘고척점’ 역시 본사가 주최하는 전국 게임대회를 앞두고 연습을 위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로 북적였다.

    고척점 점주는 “고사양의 PC와 깔끔한 인테리어, 철저한 위생관리 덕분에 평소에도 단골고객들이 많은 편”이라면서 “요즘에는 대회 연습을 하려고 매장을 찾는 고객들까지 더해져 손님이 더 늘었다”고 밝혔다.

    덧붙여 그는 “여러 PC방 프랜차이즈들을 놓고 꼼꼼하게 따져 본 후 레드PC방을 선택했는데 이것이 내 인생의 신의 한 수가 됐다”며 “창업비용과 옵션 등 다방면에서 레드PC방이 가장 합리적일 거라고 생각했던 판단이 옳았다”고 레드PC방 점주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고척점 점주의 말처럼 레드PC방은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초보자도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본사 직원이 창업절차와 숙련된 노하우를 전수해 주는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점주와의 윈윈을 위한 거품 없는 창업비용’을 모토로 예비 점주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창업비용을 최소화 했다. 대출 시스템도 탄탄하다. 또 17가지의 기본 서비스와 3가지의 옵션 서비스 등 총 20가지의 창업 특전도 마련해 뒀다. 차별화 된 먹거리를 통해 쏠쏠한 부가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본사 차원에서 수시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안해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관련 구체적인 창업비용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레드PC방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무료 창업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성업 중인 레드PC방 고척점 내부 ©


    베타뉴스 김정기 (jkkim@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531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