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다인건설,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차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1 11:08:59

    다인건설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춘 미사 강변도시 자족기능 확보 시설 11-1블록과 2블록, 21-1블록에서 선보인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차의 분양이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2~3차의 사전 홍보도 병행 중인 이 지식산업센터는 구리–세종간 제2경부고속도로 착공의 수혜가 전망되고 있다. 여기에 서하남 JCT 확정이 더해지며 향후 세종시까지 70분 대에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5호선 강일역, 9호선 하남 연장 노선 등으로 광역 교통망을 누릴 수 있으며 서울과 하남을 잇는 BRT 정류장이 들어서는 황산 사거리에 위치해 서울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상일 IC 입구와 인접해 외곽순환도로 진출이 쉽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다인건설이 선보이는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에는 제조업 외에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산업 등을 영위하는 사업자와 기업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할 것으로 보인다.

    기숙사 546호실, 공장 874실, 상가 225실 규모로 구성되는 단지는 총 연면적 약 22만4550여㎡에 총 3개동, 1차 지하 5층~10층, 2~3차 지하 4층~10층 규모의 유니크한 외관디자인으로 지어진다.

    업무시설과 지원시설, 편의시설을 하나로 모은 신개념 구조로 지어지는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는 창고, 공장, 근린생활시설, 기숙사로 구성된다.

    지하층은 창고 관련 시설과 지식산업시설, 1~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상가가 위치하며 중간층은 지식산업시설, 8~10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기숙사는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로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끌어 올렸으며 지역 냉, 난방을 도입한 가운데 기숙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4.5M의 높은 층고가 반영돼 개방감을 높였다. 망월천을 낀 상가는 수세권에 속해 유동 인구 유입에 유리하다는 평가다.

    단지는 원활한 물류이동을 위해 지하 4층~지상 5층에 5t 화물차 진입이 가능하며 높은 층고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각 호별 출입문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 시스템(Door To Door System) 설계 구조를 도입해 최대 7.5M 광폭 통로가 마련된다.

    한편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326-19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정확한 홍보내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람 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431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