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도심 속 BBQ 파티를... 용인동백 타운하우스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 구재석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20 11:11:14

    최근 주택시장에서 단독주택처럼 정원이 있는 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용인 동백지구에서 분양중인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타운하우스의 분양마감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단지는 신도시 택지지구라는 장점과 아파트와 동일한 단지관리스템을 도입한 테라스하우스라는 게 특징이다.

    최근 신도시 택지지구의 타운하우스는 교통 및 교육, 생활 등 도시인프라가 완비된 덕분에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용인 동백 라온프라이빗 타운하우스는 마당이 딸린 단독주택형태이면서도 출입게이트와 지하주차장 등 단지화를 통해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더한 것이 분양성공의 비결이라는 평가이다.

    특히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된 소형타운하우스는 경제적 부담뿐 아니라 매매와 전세 등 수요와 공급이 활발해서 높은 환금성까지 자랑한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용적률과 건폐율이 낮아 쾌적하고, 또 개인마당까지 제공되어 최근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젊은 부모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또한 초, 중, 고교 모두 5분이내의 도보거리에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것도 이 단지의 인기비결중 하나. 뒤에 인접한 석성산과 호수공원, 근린공원 등으로 전원주택같은 쾌적함도 더불어 누릴 수 있어 도심 속에서 푸르름을 느끼기에도 충분하다. 총 133세대로 용인지역 LH 블록형단독주택단지중 단지규모가 가장 크다는 것도 이채롭다.

    4억 중반대의 분양가임에도 불구하고 각 세대별 개인정원, 옥상테라스와 다락방, 개인창고까지 제공된다. 특히 1층 필로티형인 C,D-Type의 경우 최대 2대까지 개별주차가 가능하며, BBQ파티, 캠핑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가 가능해 단독주택 못지않은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라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견본주택(M/H)은 용인시 기흥구 중동 1110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분양마감이 임박함에 따라 계약금 정액제, 발코니확장 무상시공,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시행은 (주)하나자산신탁이, 시공사는 라온건설이 책임준공한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4366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