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새미쥬얼리-에스엠듀,다이아반지·결혼반지 등 결혼예물명품전 개최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08 16:09:56

    에스엠듀, 새미쥬얼리는 가을결혼시즌을 맞아 다이아반지, 결혼반지, 커플링 등 결혼예물명품전을 공동으로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트렌디한 결혼반지, 예물, 다이아몬드반지, 백금(플래티늄)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방문고객은 모두 1:1 맞춤 상담서비스를 통해 선호하는 예물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예물 구매자들은 이월상품을 최대 할인 받을 수 있고 GIA와 우신 등 다이아몬드 제품, 프로포즈반지도 비교체험이 가능하다.

    에스엠듀 담당자는“ 자체브랜드 상품을 직접 자체디자인하며, 중간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기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며 “100% 수공예 결혼예물 제품으로 A/S 또한 평생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새미쥬얼리와 에스엠듀가 다이아반지·결혼반지 등 결혼예물명품전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새미쥬얼리제공)

    새미쥬얼리는 구입에 앞서 쥬얼리 전문 디자인 업체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새미쥬얼리측은 “디자인 연구소 운영을 하는지,디자인 특허를 받은 업체인지, 나만의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는지 등 꼼꼼하게 알아봐야 한다”며,“구매 후 만족을 위해서 사후관리 서비스정책이 잘 되어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새미쥬얼리와 에스엠듀는 종로3가,종로4가 귀금속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기업부설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독창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또, 디자인특허등록을 통해 디자인 보호를 받고 있다.

    2000년도에는 산업통상부 산하 디자인 진흥원에서 시행하는 'Good Design Award'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소속디자이너와 사원 모두 국제다이아몬드감정원의 전문교육과정을 이수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2014년 굿디자인 선정 및 미스코리아 경기 공식 후원 업체로 알려져 있다.

    좀 더 자세한 이벤트 및 할인제품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방문 상담 예약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827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