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에스티유니타스, 지식 공유 강연 프로그램 '커넥츠 라이브 토크' 론칭


  • 김세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05 20:07:18

    [김세헌기자] 글로벌 지식 플랫폼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사회 각 분야 전문가의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 프로그램 ‘커넥츠라이브 토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단순 1회성 강연이 아닌, 온오프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부터 매월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강연을 통해 공유된 전문가의 지식을 강연 이후, 카드 뉴스 형태의 콘텐츠로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넥츠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회원은 ‘my커넥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강연 콘텐츠를 공유 받을 수 있으며, 강연에 대한 후기나 질문 등을 주고 받으며 댓글창에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my커넥츠는 에스티유니타스가 최근 선보인 지식 공유 플랫폼 ‘커넥츠’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손쉽게 확인과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콘텐츠 피드 서비스다.

    첫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베스트셀러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의 저자 김수영 작가와 함께 ‘가장 힘든 순간, 포기하지 않고 이루어내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오는 16일 오후 건국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김수영 작가는 커넥츠라이브 토크를 통해 인생의 힘든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어낼 수 있었던 노하우와 지식을 청중들에게 공유 할 예정이며, 강연 후반에는 김수영 작가가 사전에 커넥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질문 및 고민상담에 조언을 건네는 시간도 마련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라이브 토크 론칭을 기념해 모든 티켓 구매 고객에게 동반자 1인과 추가로 입장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티켓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김수영 작가의 도서도 증정한다.

    커넥츠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강연을 함께 듣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해 통해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커넥츠라이브 토크’ 티켓은 오는 15일까지 커넥츠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재환 에스티유니타스 미래전략그룹 그룹장은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에스티유니타스가 새롭게 선보인 지식 플랫폼 ‘커넥츠’의 론칭를 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회 각 분야 전문가의 생생한 지식을 공유하고자 마련된 강연 프로그램이다”면서 “김수영 작가를 시작으로 사회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앞서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달 23일 지식 공유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며, 지식 콘텐츠의 형태에 따라 라이브(강연), 러닝(강의), 북(도서), 튜터(1:1 튜터링), 전문가(지식, 노하우)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그 가운데 커넥츠라이브 메뉴에서는 전문가 강연 외에도 에스티유니타스가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만나 볼 수 있다.

    /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641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