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04 09:33:36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하는 무선청소기 신제품 ‘new 에르고라피도’를 출시한다.

    (사진=일렉트로룩스코리아)

    새롭게 선보이는 new 에르고라피도는 뛰어난 성능으로 전세계 판매량 1300만대를 돌파하며 국내외 무선청소기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온 일렉트로룩스의 대표 베스트 셀링 제품 에르고라피도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2017년형 에르고라피도는 고성능 알러지 필터를 탑재, PM 1.5의 초미세먼지를 99.99%까지 여과해 집안 곳곳까지 침투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2개의 파워모터의 강력한 파워 흡입 시스템으로 98% 바닥의 먼지를 제거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고용량 HD 리튬 배터리는 더욱 강력해진 파워와 최대 48분의 길어진 연속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에르고라피도 신모델은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특유의 심플함과 유려한 곡선미가 더욱 강조되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저중심 모터 설계와 180도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목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 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청소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버튼 하나로 흡입구의 브러쉬롤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한 번에 깨끗하게 흡입하는 ‘브러쉬롤 클린’ 기능, 가구 밑과 같이 어두운 곳을 구석구석 밝혀주는 노즐부 ‘LED 라이팅’ 기능, 언제 어디서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 등을 탑재했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에르고라피도는 최근 급성장하고 무선청소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온 대표 제품으로, 지난 12년 간 국내 무선청소기 판매 1위를 기록했다”며 “미세먼지 99.99% 여과 기능 및 고용량 HD 리튬 배터리 탑재, 180도의 핸들링 등 더욱 강력해져 돌아온 new 에르고라피도와 함께 건강하고 보다 효과적인 청소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일렉트로로룩스 new 에르고라피도는 침구 청소 전용 노즐을 포함한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2종과 반려 동물의 털까지 깨끗하게 흡입하는 ‘에르고라피도 펫 프로’ 1종 등 총 7종으로 출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선청소기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신제품은 오는 9월 25일(월) 공식 출시되며, 가격은 뉴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599,000원, 에르고라피도 펫(PET) 프로 499,000원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5310?rebuild=on